애경, 남성 스타일링 브랜드 '스니키' 선봬
18~24세 남성 겨냥 스타일링 브랜드…메이크업 고민 덜어주는 손쉬운 사용법
애경산업에서 티 안 나게 잘생겨지는 남성 스타일링 브랜드 '스니키(SNEAKY)’를 선보였다.
브랜드명 ‘스니키’는 영어로 ‘엉큼한’, ‘몰래 하는’ 이라는 뜻으로, 외모를 꾸미고 싶지만 메이크업에 대한 주변의 시선을 걱정하는 18~24세 남성의 고민을 담은 스타일링 브랜드다.
스니키는 최근 젊은 남성들이 메이크업을 하고 싶어도 타인의 시선이나 서툰 사용법으로 어려움을 겪는다는 점에 착안해, 발라도 크게 티 나지 않고 사용법이 간편한 제품을 개발했다.
잡티 커버와 톤업 효과, 피부 보정 기능을 겸비한 자외선 차단제, 어디서나 당당하게 바를 수 있는 흰색 제형의 컬러 립밤, 화장이 서툰 남성들을 위한 눈썹 정리 가이드 스티커 등 누구나 메이크업을 손쉽고 부담 없이 할 수 있도록 하는 11종 제품으로 구성됐다.
또 8000원부터 1만원 초반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1824 남성들의 경제적 부담감을 줄였다.
스니키 전 제품은 남성 피부 특성에 맞춰 유수분 밸런스 및 피부진정, 피부보습 등을 위한 10가지 식물성 콤플렉스를 함유했으며, 민감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파라벤, 미네랄오일, 동물성원료 등 5가지 성분을 배재해 피부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스니키는 ▲선크림 3종 ▲컨실러 2종 ▲립밤 ▲아이브로우 2종 ▲클렌징 3종으로 구성됐다. 스니키 전제품은 네이버스토어팜 및 무신사 스토어 등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