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삼성물산, 가을시즌 에버랜드 홍보 영상 공개


입력 2018.09.27 10:29 수정 2018.09.27 14:05        이홍석 기자

'할로윈 축제' 맞아 임직원 100여명이 출연하는 '립덥' 영상 공개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이 운영하는 에버랜드가 캐스트와 공연단 등 임직원 100여명이 직접 출연해 자체 제작한 가을축제 립덥 영상을 공개했다.ⓒ삼성물산
'할로윈 축제' 맞아 임직원 100여명이 출연하는 '립덥' 영상 공개

삼성물산 리조트부문(대표 정금용)은 27일 가을 시즌 에버랜드 할로윈 축제를 맞아 임직원 100여명이 출연하는 립덥(Lip-Dub) 영상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공개했다고 밝혔다.

립덥(Lip-Dub)이란 립싱크와 더빙의 합성어로 다수의 참가자들이 노래를 따라 부르며 연기하는 뮤직비디오 형식의 영상물을 말한다.

약 2분50초 분량의 립덥 영상은 캐스트(아르바이트생)부터 퍼레이드 공연단, 동물원, 식음·상품점, 고객서비스 등 다양한 분야에서 근무하는 100여 명의 에버랜드 임직원들로만 출연진을 구성해 지난 7월부터 약 3개월의 준비 기간을 거쳐 제작됐다.

음악은 고객들에게 가장 사랑받고 있는 에버랜드 테마송을 선정했으며 그동안 에버랜드의 많은 공연을 자문해 온 박칼린 음악감독과 안무가 노지현씨가 출연자들의 연기와 안무 지도에 참여했다.

'에버랜드의 가을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라는 컨셉을 담은 이번 영상에서는 에버랜드를 대표하는 포시즌스 가든의 가을 정취와 미니 할로윈 퍼레이드를 비롯해 오는 28일부터 진행되는 바베큐 페스티벌까지 올 가을 에버랜드의 즐길 거리를 압축해서 만날 수 있다.

특히 립덥 영상을 이끌어 가는 30명의 캐스트들은 춤과 노래를 배워 본 적이 없는 순수 아마추어로 에버랜드 내 캐스트 교육과정인 '스타캐스트 양성과정'과 연계해 이번 립덥 프로젝트에 참여해 그 의미를 더했다.

에버랜드는 "지난 여름 일반인 대상 영상 공모전을 실시하는 등 고객과 임직원 모두가 참여하는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지속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홍석 기자 (redsto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