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토다이, ‘2018 아시아 스타 마케팅 컨벤션’ 외식업 부문 대상 수상


입력 2018.12.03 17:06 수정 2018.12.03 17:06        최승근 기자

토다이가 지난달 30일 아시아인재과학원과 국가브랜드진흥원 및 한국SNS기자연합회가 공동으로 주최하고, 메인피디와 코그미디어가 공동으로 주관하는 ‘2018 아시아스타마케팅 컨벤션’에서 외식업 부문 ‘아시아 대표기업 브랜드대상’을 수상했다고 3일 밝혔다.

아시아 스타마케팅 컨벤션은 아시아 지역의 경제 활성화 및 인재 발굴을 위해 인재와 브랜드를 흥미롭게 연결시키는 브랜드 어워드로, 한국, 중국, 일본, 러시아, 인도네시아 등 다양한 국가가 참여하여 부스-마케팅(제품설명회), 케이팝쇼, 국제 버라이어티 패션쇼, 아시아지역 국제포럼, 시상식 등이 펼쳐지는 다채로운 종합 행사다.

외식업 부문 아시아 대표기업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토다이는 1985년 미국에서부터 33년간 매장을 운영하며, 고객들에게 건강하고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정직과 원칙의 경영 철학으로 브랜드를 지속 운영해왔다.

특히, 건강한 외식 문화 만들기에 앞장서기 위해 안데스산맥의 핑크솔트를 사용하여 저염식 레시피로 요리하며 식약처와 함께 나트륨 줄이기 운동에 참여한 바 있다. 이러한 경영철학과 노력을 바탕으로 토다이는 이번 아시아 대표기업 브랜드 대상의 영예를 안게 되었다.

토다이코리아 한스킴 대표는 “건강하고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자부심과 신념으로 운영해온 결과 이런 뜻 깊은 상을 주신 것 같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을 빛낼 수 있도록 여러 분야에서 소비자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