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KCC, 홈씨씨인테리어 신규 패키지 3종 출시


입력 2019.02.21 14:09 수정 2019.02.21 14:10        조재학 기자

코리아빌드서 오가닉‧소프트‧트렌디 등 3종 첫 선

리모델링 비용 최대 300만원 할인 등 혜택 제공

2019 코리아빌드 ‘홈씨씨인테리어’ 부스 전경.ⓒKCC 2019 코리아빌드 ‘홈씨씨인테리어’ 부스 전경.ⓒKCC

코리아빌드서 오가닉‧소프트‧트렌디 등 3종 첫 선
리모델링 비용 최대 300만원 할인 등 혜택 제공



KCC(대표 정몽익)는 지난 20일부터 24일까지 5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9 코리아 빌드’에 참가해 2019년 홈씨씨인테리어 신규 패키지 3종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KCC는 이번 박람회에서 ▲오가닉(Organic) ▲소프트(Soft) ▲트렌디(Trendy) 등 3종 패키지를 처음 공개했다.

오가닉(Organic)은 베이지톤과 밝은 우드 등 자연과 가까운 톤의 컬러, 패턴이 더욱 돋보이는 스타일로 리뉴얼됐다. 소프트(Soft)는 부드러운 컬러와 장식들을 사용해 포근한 느낌을 준다. 트렌디(Trendy)는 실용성에 기반 한 가장 단순하고 간결한 디자인 요소로 그레이와 화이트 등 밝은 무채색 계열의 컬러와 간결하고 실용적인 소품들을 사용했다.

이번 코리아빌드의 홈씨씨인테리어 부스를 방문한 고객은 신규 패키지 3종 이외에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미세먼지 차단 하이브리드 환기창과 미세먼지 방충망 등을 포함해 KCC의 다양한 창호 제품을 이용한 인테리어를 확인해 볼 수 있다. 실물 제품과 함께 단면도를 볼 수 있는 샘플 제품까지 함께 배치해 관람객들의 이해를 돕는다.

아울러 ‘이동식 구경하는 집’이라는 콘셉트로 차 안에 작은 창호 전시장이 마련된 ‘윙바디 카’는 전시 부스 바로 앞에서 양 날개를 활짝 열고 관람객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빠른 리모델링이 가능한 욕실 신제품 ‘이지패널 패키지’도 전시된다.

KCC는 전시 기간 내 홈씨씨인테리어 부스를 방문한 고객에게 리모델링 비용을 최대 300만 원 할인, 욕실 부분 리모델링 시 최대 6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창호 별도 교체시 100만원 상당의 로이(Low-E) 유리 무상 업그레이드를 제공한다. 신규 파트너 업체 등록 시 첫 구매 건에 한해 홈씨씨인테리어 자재 최대 10%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홈씨씨인테리어 관계자는 “KCC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국내 최대 규모의 건축자재 기업에 걸맞게 신규 패키지 소개, 최신 인테리어 정보 및 트렌드 제공, 친환경 건축자재 소개 등 건축문화의 모든 것을 소개해준다”며 “주거공간의 트렌드를 이끄는 디자인과 친환경 건축자재를 통해 코리아빌드를 시작으로 2019년에도 다양하고 적극적인 방식으로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려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조재학 기자 (2jh@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조재학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