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한율, ‘백화고 라인’ 업그레이드 출시


입력 2019.04.17 10:32 수정 2019.04.17 10:32        이은정 기자
아모레퍼시픽 자연주의 브랜드 한율은 명품 표고라 불리는 백화고의 효능을 담은 ‘백화고 라인’을 업그레이드 출시했다.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자연주의 브랜드 한율은 명품 표고라 불리는 백화고의 효능을 담은 ‘백화고 라인’을 업그레이드 출시했다.

한율은 17일 귀한 버섯인 백화고에서 강력한 안티에이징 성분을 찾아냈다고 밝혔다. 한라산 깊은 숲에서 길러낸 백화고에 한율만의 추출법을 더해 안티에이징 효능이 응축된 백화고 다당체를 얻어냈다는 설명이다.

한율 백화고 라인은 전 제품 주름·미백 2중 기능성을 갖췄고, 백화고 다당체를 함유해 피부 노화로 인해 발생하는 3대 피부 고민인 건조, 기미, 주름을 집중적으로 케어한다.

‘백화고 앰플 에센스’는 미세 오일 앰플과 세럼을 3대7 비율로 구성해 최적의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찾아준다.

또한 피부 깊숙이 보습을 채워 피부 노화로 인한 만성적인 건조를 영양감 있게 케어한다.

‘백화고 기미단 크림’은 기미와 잡티 개선을 위한 아모레퍼시픽의 기술력의 집약체다. 백화고 다당체 뿐만 아니라 아모레퍼시픽이 독자 개발한 기미 개선 소재인 멜라솔브가 들어 있다.

‘백화고 아이크림’은 노화로 생긴 주름을 개선하고 피부 탄력을 더해준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노화로 인한 눈가, 이마, 미간, 팔자 주름의 개선 효과를 확인했다.

한율 백화고 라인은 전국 아리따움 및 대형 마트, 아리따움 라이브(Live) 매장, 아모레퍼시픽몰과 아리따움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은정 기자 (eu@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이은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