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파워 유튜버와 나누는 '북맥토크' 진행
신라스테이는 파워 유뷰버(동영상 콘텐츠 제작자)와 맥주를 마시며 책에 대해 토론할 수 있는 '힐링타임 북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이번 '북캉스' 패키지는 편안하고 트랜디한 분위기에서 맥주를 마시며 작가와 함께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북맥 토크(BOOK & BEER)’가 특징이다.
이번 '북맥토크'의 주인공은 작가가 아니라 파워 유튜버인 '슛뚜(sueddu)'로 선정됐다.
'슛뚜'는 일상, 요리, 여행 등 잔잔한 콘텐츠를 제작하며 27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그는 오는 27일 오후 2시부터 약 2시간 동안 신라스테이 서대문에서 '소소한 일상에서 발견하는 감성'을 주제로 이번 행사를 진행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아크 페일에일' 맥주 2캔과 인절미 아몬드 2봉이 제공된다.
이 패키지는 ▲스탠더드 객실 (1박) ▲도서 '스물 셋, 지금부터 혼자 삽니다' (1권) ▲COVA 커피(테이크아웃, 2잔) ▲신라스테이 베어(2개) ▲신라스테이 북맥토크 입장권 (사전 예약 필수)로 구성됐다. 패키지 고객 외에 당일 투숙 고객도 별도로 신청하면 무료로 북맥토크에 참여할 수 있다.
신라스테이 관계자는 "밀레니얼 세대(1980년대 초반 ~ 2000년대 초반)가 공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파워 유튜버를 섭외했다"며 "보다 자유롭고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행사가 진행될 것"이라고 말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