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김생민, 성추행 논란 딛고 활동 재개…영화 팟캐스트 진행


입력 2019.09.20 18:05 수정 2019.09.20 18:05        이한철 기자
방송인 김생민이 영화 팟캐스트로 활동을 재개했다. ⓒ 데일리안 홍금표 기자 방송인 김생민이 영화 팟캐스트로 활동을 재개했다. ⓒ 데일리안 홍금표 기자

방송인 김생민이 1년 5개월 만에 활동을 재개한다.

김생민은 지난 14일 팟캐스트 ‘영화 들려주는 김생민입니다’ 방송을 시작했다. 매주 자정 걸작으로 꼽히는 영화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첫 영화로는 ‘시네마천국’을 소개했다.

김생민은 "많은 분들의 인생작으로 손 꼽히는 영화 명작을 오랜 시간 영화를 소개했던 마음으로 준비했다"고 자신의 팟캐스트를 소개했다.

김생민은 오프닝에서 "안녕하세요. 김생민입니다 요즘 저희 동네에서는 돌생민이라고 그러죠. 돌아온 생민. 그 외에 의미는 각자 마음속에 있는 거니까요. 그걸 굳이 밖으로 이야기할 필요 없죠"라며 "잘 지내고 계시죠? 어디서 저와 함께 이 방송을 듣던 행복하시고 보고싶습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김생민은 "제가 제정신이 아닙니다"라며 "저 혼자 영화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잘 할 수 있을까요?"라며 영화 이야기를 이어갔다.

앞서 김생민은 과거 성추행 사실이 드러나자 모든 방송에서 하차한 채 자숙해왔다.

이에 대해 김생민의 소속사 측은 "공식적인 방송 복귀를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라고 조심스런 입장을 전했다.

이한철 기자 (qur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한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