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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파리 패션위크서 '더 월 럭셔리' 쇼케이스 진행


입력 2019.09.24 11:15 수정 2019.09.24 11:21        이홍석 기자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콜롬보' 와 함께 개최

럭셔리 홈 시네마 시장 창출 전 세계로 확대

하혜승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전무(왼쪽)가 23일(현지시간)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패션위크에서 진행된 ‘삼성 더 월 럭셔리 & 콜롬보 글로벌 쇼케이스’에서 국내 유명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씨에게 '더 월 럭셔리(The Wall Luxury)'를 소개하고 있다.ⓒ삼성전자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콜롬보' 와 함께 개최
럭셔리 홈 시네마 시장 창출 전 세계로 확대


삼성전자가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패션위크에서 마이크로LED 디스플레이 ‘더 월 럭셔리(The Wall Luxury)’를 선보였다.

삼성전자는 23일(현지시간) 프랑스 파리에서 진행되는 패션위크 첫째 날 더 리츠 호텔에서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콜롬보 비아 델라 스피가(이하 콜롬보)’와 함께 ‘삼성 더 월 럭셔리 & 콜롬보 글로벌 쇼케이스’ 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4일 밝혔다.

이 날 행사에는 유럽의 유명 디자이너, 배우, 디자인 전문 매체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삼성의 더 월 럭셔리와 콜롬보의 시그니처 라인업 및 뉴 컬렉션이 함께 소개됐다.

삼성 더 월 럭셔리는 마이크로 발광다이오드(LED) 기술을 기반으로 한 모듈형 디스플레이로 베젤이 없고 두께는 29.9mm에 불과해 거실 벽을 가득 채우는 압도적인 스케일과 마치 화면 속으로 들어가는 듯한 궁극의 몰입감을 경험할 수 있는 홈 시네마용 제품이다.

삼성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유럽 시장의 럭셔리 프리미엄 고객들에게 더 월 럭셔리를 보다 적극적으로 알려 홈 시네마용 시장을 창출한다는 계획이다. 향후에도 다양한 더 월 제품 라인업을 소개하는 쇼케이스 행사를 지속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김석기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부사장은 “파리 패션위크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더 월 럭셔리를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명품 패션 브랜드와의 협력을 통해 ‘더 월 럭셔리’ 판매를 위한 새로운 시장을 적극적으로 개척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홍석 기자 (redstone@dailia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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