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LG생활건강, 궁중 보석 성분 함유한 ‘후 궁중팩트 스페셜 에디션’ 출시


입력 2019.12.04 10:43 수정 2019.12.04 10:44        이은정 기자
후 공진향 미 로얄 아틀리에 세트.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이 왕실 연회를 화려하게 장식했던 비단 꽃 ‘궁중채화’를 모티브로 변하지 않는 왕후의 아름다움과 예술적 가치를 담아낸 ‘후 공진향:미 궁중팩트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인다.

올해로 10번째로 선보이는 이번 에디션은 화려하고 정교한 궁중예술로 알려진 궁중채화를 모티브로 만들어졌다. 왕과 왕후에게 시들지 않는 꽃을 선사하고자 제작했던 비단 꽃 ‘궁중채화’를 디자인에 적용해, 변치 않는 아름다움과 고귀한 의미를 담아 소장 가치를 높였다.

공진향 미 궁중팩트는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며 벨벳처럼 보송하게 마무리돼 왕후의 우아한 피부를 연출해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진주, 호박, 금 등 궁중 보석 성분을 함유해 은은하면서도 화사한 피부를 표현해 주고, 소나무, 구기자, 인삼 등 다섯 가지 추출물이 함유돼 피부에 촉촉함을 선사한다.

궁중팩트 스페셜 에디션 1호와 함께 한정판 로얄 하이라이터가 특별히 기획된 구성으로 ‘벨벳 립 루즈’ 미니 3종이 포함됐으며, ‘로얄 골든 립밤’과 ‘로얄 브러쉬’도 증정한다.

박성연 후 마케팅 담당 ABM은 “궁중 예술과 장인정신을 담아낸 럭셔리하고 화려한 디자인의 궁중팩트 스페셜 에디션으로 다가오는 연말, 나 또는 소중한 사람을 위한 스몰 럭셔리를 느껴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은정 기자 (eu@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이은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