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킹키부츠' 김강진, 트리플미 5번째 멤버 발탁 '멀티형 보컬'


입력 2019.12.06 11:40 수정 2019.12.06 11:41        이한철 기자
'킹키부츠' 김강진이 주목을 받고 있다. ⓒ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킹키부츠' 김강진이 주목을 받고 있다. ⓒ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뮤지컬 배우 김강진이 트리플미의 다섯 번째 멤버로 발탁돼 배우 그룹의 보컬 라인을 견고히 한다.

트리플미의 소속사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는 6일 "김강진은 다수의 뮤지컬을 통해 이미 실력을 검증 받은 저력 있는 배우"라며 "탄탄한 보컬과 연기력 훈훈한 마스크까지 겸비하고 있는 만큼 뮤지컬 계를 넘어 여러 플랫폼에서도 활동할 수 있도록 최고의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김강진은 '킹키부츠'를 비롯해 '언제는 행복하지 않은 순간이 있었나요' '배달왔습니다' '사랑은 비를 타고' 등 인기 뮤지컬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특히 '너를 사랑해' '너 없는 하루' '잠깐이면 돼' 등 세 장의 싱글을 발표하며 가수로서의 가능성도 입증한 실력파 보컬이다.

트리플미는 잠재력 있는 인재를 발굴, 경쟁력을 갖춘 아티스트로 육성하고 매니지먼트, 공연 기획과 제작, 방송 콘텐츠 및 투자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기반으로 꾸준히 성장을 보여주고 있는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가 새롭게 론칭한 배우 그룹이다.

또한 여섯 명의 배우와 모델로 구성된 멀티형 아티스트 그룹으로 검증 받은 실력과 인기를 통해 연기 노래 뮤지컬 콘서트 등 다방면에서 활약할 예정이다.

앞서 트리플미는 다수의 광고로 시청자를 만나고 있는 박찬규와 인스타그램 스타로 웹드라마 '스탠바이 큐레이터'의 주연을 맡은 최시훈, 모델 출신 꽃미남 신예 최재원 등 비주얼 멤버 3인과 뮤지컬 신예스타 이우종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배가시켰다.

이한철 기자 (qur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한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