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날찾아' 코로나19로 휴방, 몰아보기 해볼까


입력 2020.03.09 09:16 수정 2020.03.09 09:16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JTBC 월화 드라마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가 몰아보기를 편성했다. ⓒJTBC JTBC 월화 드라마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가 몰아보기를 편성했다. ⓒJTBC

JTBC 월화 드라마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가 몰아보기를 편성했다.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가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안전한 제작환경 확보를 위해 한 주 쉬어가기로 결정했다. 본방송을 기다려온 시청자들 위해선 9일 밤 9시 30분에 '날찾아 모아보기' 방송을 준비했다.


목해원(박민영)과 임은섭(서강준)이 북현리에서 재회하는 과정부터, 두 사람 사이에 마시멜로 같은 달달함이 피어오르기까지의 핵심 장면이 총 60분에 담겨, 멜로 게이지를 꽉 채울 예정이다.


모아보기 방송 소식과 더불어 공개된 비하인드 컷에서는 서정멜로 뒤에 감춰져 있던 ‘마멜커플’의 케미와 열정을 엿볼 수 있다. 활기와 열정으로 중무장한 둘의 호흡은 더할 나위 없다는 전언이다.


제작진은 "박민영과 서강준은 촬영 기간 내내 밝은 에너지로 현장 분위기를 잘 이끌어나가고 있다. 서로에 대한 배려로 호흡을 맞춰가며 캐릭터에 몰입하는 모습이 프로답다"고 전했다.


또한 "오늘(9일) 밤, '날찾아 모아보기'가 방송된다. 해원과 은섭의 지난 이야기를 빠르게 복습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9일 오후 9시 30분 방송.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