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스트레이 키즈, 코로나19 성금 모금 행사 ‘트위치 스트림 에이드’ 동참


입력 2020.03.28 13:58 수정 2020.03.28 13:59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JYP엔터테인먼트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트위치에서 주최하는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 대응 기금 모금 행사에 힘을 보탠다.


영상 플랫폼 트위치는 지난 27일 공식 SNS를 통해 스트레이 키즈의 ‘트위치 스트림 에이드’(Twitch Stream Aid) 참가 소식을 밝혔다.


‘트위치 스트림 에이드’는 UN(국제연합)의 코로나19 연대 대응 기금에 도움을 주기 위한 방송이다. 모금된 모든 수익금과 기부금을 세계보건기구(WHO)에 기부한다.


스트레이 키즈는 해외 유명 아티스트를 비롯해 게이머, 스포츠 스타 등 다양한 분야의 인사들과 함께 행사에 참여해 선한 영향력을 펼친다. 이번 행사에는 존 레전드(John Legend), 디플로(Diplo), 라우브(Lauv), 찰리 푸스(Charlie Puth) 등 글로벌 셀럽들이 뜻을 모은 것으로 알려졌다.


방송은 29일 새벽 1시부터 진행되고, 스트레이 키즈는 VOD 형식으로 동참해 전 세계인의 기부를 독려할 예정이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지난 25일 새 디지털 싱글 ‘믹스테이프 : 바보라도 알아’를 공개했다.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