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병환 농협은행장이 서울 용산에 위치한 고객행복센터와 경기도 의왕에 있는 통합IT센터를 방문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피해고객 지원 현황을 점검하고 직원들을 격려했다.
16일 농협은행은 손 행장이 지난 14일 오전 고객행복센터를 방문해 콜센터 직원들의 비상근무 현황 등을 점검하고 직접 고객 민원전화를 받아 응대하며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고 밝혔다.
손 행장은 이날 오후에는 통합IT센터를 방문해 코로나19에 따른 주요 전산시설 비상 운영현황을 점검하고 철저한 보안과 차질 없는 운영을 당부했다.
손 행장은 “코로나19 피해고객 지원을 위한 직원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와 격려를 보낸다”며 “대한민국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만큼 모두 함께 힘을 모아 이 위기를 극복해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