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르노삼성, 'XM3 온라인 스페셜 에디션' 333대 한정 판매


입력 2020.05.11 15:51 수정 2020.05.11 15:51        조인영 기자 (ciy8100@dailian.co.kr)

ⓒ르노삼성자동차 ⓒ르노삼성자동차

르노삼성자동차는 온라인 333대 한정 판매 모델 ‘XM3 온라인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하고, XM3 온라인 익스클루시브(XM3 ONLINE XCLUSIV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XM3 온라인 스페셜 에디션’은 최상위 트림 RE 시그니처(Signature)에만 적용되는 ‘LED PURE VISION 헤드램프(라이트 시그니처 포함)’를 RE 트림에 특별 적용한 333대 한정판 모델이다.


라이트 시그니처 포인트를 추가한 LED PURE VISION 헤드램프는 더욱 깔끔하고 선명한 외관 스타일링은 물론, 우수한 야간 시인성까지 제공한다.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XM3 TCe 260 RE (총 1명), 스마트폰 갤럭시 Z 플립 256GB 모델(총 2명), LG 시네빔(총 3명),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3만원권(총 150명)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구입을 원하는 고객은 월 25만원(할부기간 72개월 적용 시, 표준형 할부 금리 3.9%) 저금리 할부 상품을 이용할 경우 신차 출고 후 1년 간 차체 스크래치와 같은 경미한 수리를 보장해주는 ‘스마트 리페어 프로그램’도 무상으로 제공된다.


구매 방법은 프로모션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구매청약을 마치고, ‘MY 르노삼성’ 앱을 실행해 공인인증 및 전자 계약서를 작성 후, e-커머스(e-commerce) 전문 상담사와의 상담을 통해 최종 계약 확정 및 출고를 진행하면 된다.


김태준 르노삼성자동차 영업본부장은 "온라인 활동에 적극적인 소비자들이 보다 편리하면서도 합리적인 조건으로 차량을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로 적극 추천 드린다"고 말했다.

조인영 기자 (ciy810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