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솔루션스, 새 EP ‘로드’ 발매 후 일주일 내내 팬들 만난다


입력 2020.05.26 09:58 수정 2020.05.26 09:59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해피로봇레코드 ⓒ해피로봇레코드

밴드 솔루션스가 새 EP ‘로드’(LOAD) 발매 기념 ‘솔루션스 위크’를 진행한다.


지난 25일 밴드 솔루션스는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솔루션스 위크’를 개최 공지와 함께 프로그램 스케줄러를 공개했다.


이번 ‘솔루션스 위크’는 솔루션스의 새 EP ‘로드’ 발매를 기념하기 위한 것으로, 오는 5월 30일부터 6월 7일까지 총 9일간 진행된다. 그 첫 순서로 솔루션스는 30일과 31일, 총 2회에 걸쳐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이어 다가오는 6월 2일에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이번 타이틀곡 ‘댄스 위드 미’(Dance With Me)의 안무 강의를 진행한다.


발매 당일에는 솔루션스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매 기념 라이브를 진행할 것으로 알려졌다. 이외에도 솔루션스는 램씨(LambC)가 진행하는 ‘램덤라디오’의 게스트로 출연해 버스킹 공연 ‘레이지 애프터눈’(Lazy Afternoon)과 함께 팬 사인회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솔루션스 위크’ 외에도 카페 리카르도에서 이색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해피로봇 레코드 관계자는 “카페 리카르도에서 진행중인 민트샵 팝업 스토어가 9일간 솔루션스 스페셜로 꾸며질 예정”이라며 “기간 한정 ‘로드’ 발매 기념 스페셜 음료 출시, CD 선판매, 음악 이벤트 등을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솔루션스의 신보 ‘로드’는 지난 해 발매된 EP ‘시그니처’(SIGNATURE)를 시작으로 기획된 4부작 시리즈 EP의 두 번째 이야기로, 오는 6월 3일 발매된다.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