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트와이스, 신곡 ‘모어 앤드 모어’ 정식 발매 전 미리 듣는 방법


입력 2020.05.27 09:28 수정 2020.05.27 09:28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JYP엔터테인먼트 ⓒJYP엔터테인먼트

그룹 트와이스가 신곡 ‘모어 앤드 모어’(MORE & MORE) 음원 일부를 하루 먼저 공개한다.


트와이스는 새 앨범 발매 24시간 전인 5월 31일 오후 6시 글로벌 쇼트 비디오 애플리케이션 틱톡(TikTok)을 통해 신곡 ‘모어 앤드 모어’ 음원 일부를 선공개한다.


데뷔곡 ‘우아하게’(OOH-AHH하게)부터 전작 ‘필 스페셜’(필 스페셜)까지 12연속 히트를 달리고 있는 트와이스가 영상 플랫폼을 이용해 음원을 먼저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최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트와이스의 컴백을 맞아 전 세계 팬들이 신곡을 색다르고 즐겁게 감상할 수 있도록 선공개를 결정했다”고 전했다. 또 6월 1일 오후 6시부터 틱톡 댄스 챌린지 ‘#moreandmoretwice’도 진행한다고 덧붙였다.


이번 타이틀곡 ‘모어 앤드 모어’는 JYP 수장이자 프로듀서인 박진영이 작사·편곡을 맡았다. 또 ‘제61회 그래미 어워드’에서 ‘베스트 R&B 앨범’ 부문을 수상한 ‘H.E.R.’의 프로듀서 엠엔이케이(MNEK)가 프로듀싱과 작곡에 참여했다.


마룬파이브(Maroon 5), 레이디 가가(Lady Gaga) 등 쟁쟁한 뮤지션과 작업한 줄리아 마이클스(Julia Michaels), 이매진 드래곤스(Imagine Dragons)의 대표곡 ‘빌리버’(Believer)를 함께 만든 저스틴 트랜터(Justin Tranter), 방탄소년단과의 협업으로 화제를 모은 자라 라슨(Zara Larsson) 등 해외 유수 아티스트들이 작곡 크레디트에 이름을 올렸다.


트와이스의 신곡 ‘모어 앤드 모어’ 완곡과 동명의 미니앨범은 오는 6월 1일 오후 6시에 정식 발매된다.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