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신세계 아울렛, 상반기 최대 규모 ‘신세계사이먼 멤버스 데이’ 개최


입력 2020.06.03 16:14 수정 2020.06.03 16:14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5일부터 7일까지 여주, 파주, 시흥, 부산 전 점 개최

파주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전경.ⓒ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파주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전경.ⓒ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이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 협력업체의 어려운 재고 상황을 해소하고자 5일부터 7일까지 3일 동안 여주, 파주, 시흥,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전 점에서 ‘신세계사이먼 멤버스 데이’를 개최한다.


2007년 국내 최초로 프리미엄 아울렛을 선보인 신세계사이먼은 이국적인 경관과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앞세워 우리나라 대표 아울렛으로 자리 잡으며 업계를 선도해 나가고 있다. 특히 고객 관리에 깊은 관심을 쏟으며 서비스 품질 제고에 노력을 기울여왔다.


지난해에는 VIP 전용 라운지, 파킹존 등의 서비스를 담은 아울렛 업계 최초 VIP 서비스를 선보이며 우수 고객에 대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마련했다.


올해 초에는 ‘신세계 아울렛’ APP(앱)을 론칭해 아울렛 방문 전부터 쇼핑 후까지 쇼핑에 필요한 모든 정보와 서비스를 통합, 고객 편의성을 높이며 서비스 수준을 끌어올리는 시도를 이어가고 있다.


신세계사이먼의 이러한 노력은 현장의 철저한 사전 방역 활동과 더불어 지난 3개월 간의 코로나19 사태에 따른 여파를 최소화하는데 빛을 발했다. 지난 2~3월 코로나19의 영향이 가장 높았던 기간의 멤버십 회원 매출 비중은 전년보다 약 20% 가량 늘어나 충성 고객 관리의 중요성을 톡톡히 보여줬다.


신세계사이먼은 이와 같은 고객들의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고 협력업체의 재고소진을 돕고자 멤버십 회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쇼핑혜택을 준비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행사 당일 삼성카드로 구매 시 최대 10% 사은행사(일반카드 최대 7%, 제휴카드 최대 10%)가 진행되고, 상반기 최대 규모 3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아울렛 가격에서 최대 3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APP 회원들을 대상으로 행사 기간 등급별 최대 300%의 신세계 포인트가 추가 적립되고, 여름 시즌 국내 인기 관광지의 제휴 할인 혜택 제공과 7일 간 최대 1500포인트를 증정하는 모바일 출첵 이벤트가 진행되는 등 풍성한 혜택들을 마련했다.


사은행사와 함께 각 점포에서는 상반기 최대 규모의 3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아울렛 가격에서 최대 30% 추가 할인한다.


에르메네질도 제냐, 투미, 빈폴, 갤럭시 등이 기존 아울렛 가격에서 최대 30% 추가 할인한다.


비이커, 디케이앤와이, 아이잗바바 등 디자이너 브랜드부터 타미힐피거, 브룩스브라더스 등 트래디셔널 브랜드와 아디다스, 언더아머 등 스포츠 브랜드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의 브랜드도 기존 아울렛 가격에서 최대 20% 추가 할인한다. 이밖에 브리오니, 아르마니, 띠어리, 마쥬, 폴로 랄프로렌, 라코스테, 샘소나이트 등이 행사 기간 동안 기존 아울렛 가격에서 최대 1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신세계사이먼 관계자는 “그동안 보여주신 고객들의 사랑과 관심에 조금이나마 보답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프리미엄 서비스 도입, 제휴카드 및 모바일 APP 론칭과 금번 멤버스 데이 행사처럼 고객들에게 실질적 혜택이 되는 더욱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이어나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