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영탁·김희재 출격…‘꼰대인턴 방구석 팬미팅’, 27일 100분 특별편성


입력 2020.06.26 09:27 수정 2020.06.26 09:27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스튜디오HIM, 마운틴무브먼트 ⓒ스튜디오HIM, 마운틴무브먼트

‘꼰대인턴’ 시청자들을 위한 특별한 방구석 팬미팅이 펼쳐진다.


26일 MBC 수목드라마 ‘꼰대인턴’ 제작진은 “오는 27일 오후 9시 15분부터 스페셜 방송 ‘꼰대인턴 방구석 팬미팅 : 끝나지 말란 말야’(이하 ‘꼰대인턴 방구석 팬미팅’)가 약 100분간 특별편성 돼 시청자들을 찾는다”고 밝혔다.


기존의 드라마 스페셜과는 달리, 토크쇼 형식으로 진행되는 ‘꼰대인턴 방구석 팬미팅’에는 박해진, 김응수, 박기웅, 고건한 등 ‘꼰대인턴’을 빛낸 배우진이 직접 출연해 드라마에서는 미처 다하지 못했던 다양한 이야기를 털어놓는다. 여기에 배우들이 서로 역할을 바꿔 재연 연기 대결을 펼치며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또 이날 방송에는 ‘꼰대인턴’ OST 가창에 참여한 가수 영탁, 김희재, 이수영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세 사람은 각자의 OST 라이브 무대를 ‘꼰대인턴 방구석 팬미팅’을 통해 최초 공개할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특히 26일 진행되는 녹화 중반에는 MBC 드라마 공식 브이라이브 채널을 통해 팬들과 즉석 랜선 팬미팅을 펼친다. 출연진은 네티즌이 궁금해 하는 질문에 즉석에서 답변을 해주며 활발한 소통으로 생생한 현장감을 선사할 계획이다.


한편, ‘꼰대인턴’ 최종회는 오는 7월 1일 방송된다.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