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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협, 해외 홈쇼핑 바이어 연계 화상 상담회 개최


입력 2020.09.22 15:51 수정 2020.09.22 15:53        이배운 기자 (lbw@dailian.co.kr)

TV홈쇼핑으로 해외 소비자 안방 공략

22일 한국무역협회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한 ‘해외 홈쇼핑 바이어 연계 화상 수출상담회'에서 고광식 동양나토얀 해외영업부장이 화상으로 바이어들과 상담을 하고 있다. ⓒ한국무역협회

한국무역협회는 22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아시아 5개국 주요 홈쇼핑 바이어 9개사 및 국내 기업 29개사를 연결하는 ‘해외 홈쇼핑 바이어 연계 화상 수출상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협회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재택근무가 일상화되고 국내외에서 TV홈쇼핑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며 “TV홈쇼핑을 통한 해외 소비자 안방 공략이 전보다 용이한데 착안해 이번 상담회를 개최했다”고 말했다.


이어 “유튜브, 넷플릭스 등을 통한 ‘K-콘텐츠’ 소비 확대가 한국 상품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으로 이어진 점도 해외 공략을 용이하게 한다”고 덧붙였다.

이배운 기자 (lbw@dailia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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