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한국교통안전공단, 추석맞이 이웃 사랑 실천


입력 2020.09.22 17:22 수정 2020.09.22 17:25        이정윤 기자 (think_uni@dailian.co.kr)

노사 공동으로 김천지역 소외계층에 온누리상품권 전달

22일 권병윤 한국교통안전공단 이사장과 박원덕 노동조합 위원장이 김천지역 소외계층 대표들에게 온누리 상품권을 전달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했다.ⓒ한국교통안전공단 22일 권병윤 한국교통안전공단 이사장과 박원덕 노동조합 위원장이 김천지역 소외계층 대표들에게 온누리 상품권을 전달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했다.ⓒ한국교통안전공단


한국교통안전공단은 노동조합과 22일 추석명절을 맞아 코로나19로 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설을 대상으로 온누리상품권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공단 노사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시설방문 및 봉사활동은 삼가고, 각 시설 대표들만 초청해 간소하게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번 전달식에 참석한 시설은 노인요양원, 여성 장애인 입소시설, 아동보호시설 3곳이며,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각 시설에 500만원씩 총 1500만원의 온누리상품권을 전달했다.


공단은 경북혁신도시 이전기관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지난 3월 코로나19 확진자 급증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구 경북지역에 긴급 구호물품을 전달했으며, 노사 공동으로 김천시에 온누리상품권 3000만원을 기탁한 바 있다.


또 지역사회 취약계층의 코로나19 감염예방을 위해 김천부곡사회 복지관 무료급식소와 교육실에 220석 규모의 비말차단 칸막이를 무상으로 설치했다.


권병윤 공단 이사장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계층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조금이나마 위로가 됐으면 좋겠다”며 “공단은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실천 및 지역경제 활성화와 소상공인 돕기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며, 이를 계기로 사회적 관심과 나눔이 확산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정윤 기자 (think_uni@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정윤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