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SK매직, KCSI 전기레인지·식기세척기 부문 1위


입력 2020.10.15 10:30 수정 2020.10.15 10:30        이건엄 기자 (lku@dailian.co.kr)

글로벌 시장서 디자인 및 기술 경쟁력 입증

‘한국산업 고객만족도(KCSI)’에서 1위에 선정된 SK매직 전기레인지(왼쪽)과 식기세척기.ⓒSK매직 ‘한국산업 고객만족도(KCSI)’에서 1위에 선정된 SK매직 전기레인지(왼쪽)과 식기세척기.ⓒSK매직

SK매직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한국산업 고객만족도(KCSI)’ 전기레인지와 식기세척기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수상을 통해 SK매직은 지난 3월 진행된 한국산업의 브랜드 평가(KBPI)에서 18년 연속 1위로 선정된데 이어 전기레인지(3년 연속), 식기세척기 부문 고객만족도(KCSI) 평가에서도 1위를 달성하게 됐다.


SK매직은 하이라이트와 인덕션 방식을 합친 하이브리드 인덕션 레인지, 전기레인지와 가스레인지 기능을 통합한 하이브리드 레인지 등을 업계 최초로 출시했다. 독일 E.G.O사와 제휴를 맺고 공동 개발한 터치온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도 선보였다.


지난 1월 출시한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는 세척뿐 아니라 건조, 보관까지 가능하다. 특히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인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와 ‘IDEA 2020’은 물론 세계 최대 가전 전시회 ‘2020 CES’에서 혁신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SK매직 관계자는 “SK매직은 고객의 감성적인 부분까지 고려해 제품과 서비스의 편리성을 높이고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려는 활동을 강화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기술과 서비스를 선보여 고객 감동을 실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건엄 기자 (lku@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건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