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와 능동적 소통 인정…기업 홍보채널 탁월
위니아딤채는 한국소셜콘텐츠진흥협회가 주최한 ‘제10회 2020 대한민국 SNS 대상’에서 생활가전 기업부문 대상을 받았다고 19일 밝혔다.
올해로 10회째를 맞은 ‘대한민국 SNS 대상’은 SNS를 통해 국민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기관과 단체를 선정·시상함으로써 온라인 홍보 경쟁력을 확보하고, 서비스 개선을 위한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기획됐다.
위니아딤채는 SNS 활용지수(SNSi)를 통한 정량평가(30%)와 산학연 전문가들이 참가한 전문가 평가(40%), 참여기업 및 기관 SNS 전문가가 타 분야를 평가하는 내부전문가 평가(20%), 사용자 투표(10%) 결과를 종합한 결과 대상에 올랐다.
위니아딤채는 심사항목 전체에서 고르게 고득점을 받았다. 특히 소비자와의 능동적인 소통으로 기업 홍보채널 역할을 훌륭히 수행한 점에 높은 점수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위니아딤채 관계자는 “위니아딤채 SNS 채널은 제품 홍보보다 소비자와의 소통에 집중하고 있다”며 “고객과의 능동적인 소통으로 기업 홍보 채널로서의 역할을 수행한 점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