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영유아 발달완구 브랜드 피셔프라이스가 27일부터 28일까지 토이저러스 온라인몰에서 ‘득템ON’ 이벤트 진행한다.
27일에는 0~6개월 아기들의 건강한 수면습관을 길러주는 ‘구름 수면인형’과 다양한 감각놀이를 할 수 있는 ‘아기 라마 애착인형’, 앉기와 걷기를 연습하는 6개월부터 36개월의 아기를 위한 ‘퍼피 걸음마 핑크/블루’를 최대 26%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피셔프라이스의 ‘아기 라마 애착인형’은 앉아있는 모습의 포근하고 보송한 라마 애착인형에 아기가 누워서, 엎드려서, 앉아서 등 아이의 성장에 맞춰 라마인형과 놀이할 수 있다.
아기 수면 도우미 ‘구름 수면인형’은 부드러운 촉감의 애착인형으로 5가지의 자연의 소리가 수면 단계에 맞춰 20분간 재생해 아기의 숙면을 유도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퍼피 걸음마 핑크/블루’는 귀여운 강아지 캐릭터의 걸음마 보조기로 아이가 ‘퍼피 걸음마’를 잡고 걸으면 바퀴가 구를 때마다 호기심을 자극하는 음악과 응원하는 음성이 나와 걸음마에 자신감을 갖도록 도와준다.
또한 제품 앞면에 있는 놀이판에는 청각, 시각, 촉각을 자극하는 7가지 놀이감이 달려있으며 75가지 이상의 사운드와 노래가 한·영 이중언어로 지원돼 아이의 언어와 감성 발달을 도와준다.
28일에는 막 기저귀를 떼거나 배변 연습 중인 유아를 위한 아기변기 3종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피셔프라이스의 아기변기는 귀여운 동물 얼굴로 디자인돼 아이가 친근함을 느낄 수 있으며 안정감 있는 하단 베이스와 시트 손잡이는 아이가 편안한 자세로 앉을 수 있게 도와준다. 또한 물 튀김 방지 가드와 분리형 변기로 청결 유지 및 세척이 간편하다.
피셔프라이스 담당자는 “발달완구를 제안하고 있는 피셔프라이스가 양일간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27일은 걸음마 보조기, 애착인형, 수면인형 제품이 20~26%, 28일에는 아기변기 제품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기회”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