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부영그룹, 진주 포레스트 부영 어린이집 개원


입력 2020.10.27 15:28 수정 2020.10.27 15:29        원나래 기자 (wiing1@dailian.co.kr)

부영그룹 보육지원팀이 직접 관리하는 67번째 어린이집

체계적인 시스템 도입과 임대료 없는 안심 어린이집으로 입소문

진주 포레스트 사랑으로 부영 어린이집 전경.ⓒ부영그룹 진주 포레스트 사랑으로 부영 어린이집 전경.ⓒ부영그룹

부영그룹은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이 다음달 진주 포레스트 부영 아파트에 개원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신설되는 진주 포레스트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은 부영그룹이 직접 관리하는 67번째 어린이집으로 총 42명(예정)의 원아들을 돌볼 수 있다.


이 어린이집은 코로나19를 대비해 전문 업체를 통한 소독을 완료했으며, 원내에 무선 공간 살균기를 비치해 매일 수시로 현관이나 보육실을 살균 소독할 계획이다.


또 영유아들이 사용하는 놀이도구는 매일 세척 및 살균 소독을 진행하고, 하루 세 번 보육교사 및 원아들의 발열 체크도 진행한다.


진주 포레스트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원장은 “임대료가 없는 만큼 학부모들의 부담을 덜고 알찬 프로그램으로 어린이집을 운영할 계획”이라면서 “원아들이 건강하고 바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부영그룹은 단지 내 어린이집인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에 대해 임대료를 받지 않고, 그 비용을 영유아의 복지와 학부모 부담금 절감 등을 위해 쓰고 있다.


그룹 내 보육지원팀을 두고 이화여대 유아교육과 명예교수인 이기숙 고문을 주축으로 국공립 어린이집 원장 선발 기준과 동일한 기준으로 투명하게 공정한 원장 선정하고, 부모교육, 교사교육, 보육 컨설팅, 보육행사 지원, 우수 유기농 식자재 업체 및 교재 · 교구 제휴, 다자녀 입학금 지원 등을 무상으로 지원함으로 질 좋은 보육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이 같은 부영그룹의 체계적인 시스템과 지원으로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은 학부모들이 많이 찾는 지역 맘 카페 등에서 아이를 믿고 맡길 수 있는 안심 어린이집으로 입소문이 나 있다.

원나래 기자 (wiing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