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코웨이, 2020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


입력 2020.11.02 12:31 수정 2020.11.02 12:31        이홍석 기자 (redstone@dailian.co.kr)

총 6개 부문 모집...9일 오후 4시까지 홈페이지 서류 접수

마이크로사이트·유투브 등 통해 지원자와 소통 강화 예정

코웨이 2020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포스터.ⓒ코웨이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대표 이해선)는 2020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2020년 하반기 신입사원 모집 직군은 ▲상품·마케팅 ▲연구개발(R&D) ▲글로벌 ▲IT ▲사업관리 ▲경영관리 등 총 6개 부문이다. 지원 대상은 국내외 학사 학위 이상의 기졸업자 및 내년 1월 입사 가능자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1·2차 면접으로 진행된다. 각 전형은 도전·일류인재·열정·커뮤니케이션 등 코웨이 인재상과의 부합도 및 직무 적합도를 중점적으로 평가할 예정이다. 인적성 검사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지원 서류 접수는 오는 9일 오후 4시까지 회사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서류 합격자 발표는 오는 23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최종 선발된 인원은 내년 1월 초 입사하게 된다.


입사자는 12개월 동안의 육성프로그램을 통해 고객 시각에서의 제품과 서비스를 경험하며 회사에 대한 이해도를 높인 후 직무 적합도에 맞춰 현업 부서에 배치될 예정이다.


코웨이는 마이크로사이트 및 유튜브(캠퍼스리쿠르팅TV) 를 통해 회사 비전 및 인재상, 채용 등의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며 지원자와의 소통을 강화할 예정이다.


김재석 코웨이 인사실장은 “뉴(New) 코웨이로의 변화를 이끌 새로운 시각과 도전정신을 가진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며 “신입사원들이 마음껏 역량을 발휘하고 지속 성장할 수 있도록 인재육성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홍석 기자 (redsto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