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제일건설, 목포 '하당 제일풍경채 센트럴퍼스트' 이달 분양


입력 2020.12.03 11:10 수정 2020.12.03 11:12        황보준엽 (djkoo@dailian.co.kr)

지상 최고 27층 5개동, 총 404가구 규모

하당 제일풍경채 센트럴퍼스트 조감도.ⓒ제일건설

제일건설이 전남도 목포시 석현동 일대에 조성하는 '하당 제일풍경채 센트럴퍼스트'의 견본주택을 오는 4일 개관한다고 3일 밝혔다.


단지는 목포시 석현동 668-10번지 일원에 지하 1층~지상 최고 27층 5개동, 총 404가구로 조성된다. 전 가구가 전용면적 105㎡ 타입의 대형평형으로 구성되는 것이 특징이다.


견본주택은 코로나19 예방과 확산 방지를 위한 내방객의 안전 및 정책의 권고 이행을 위해 사전 방문 예약제로 운영된다. 사전 방문 예약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사이버 견본주택도 동시에 운영하며 홈페이지를 통해 유니트별 가상현실(VR) 영상과 입지, 단지 배치, 특장점 등의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청약 일정은 일정은 오는 7일 특별공급 접수를 시작으로, 8일 1순위 9일 2순위 청약 접수를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15일 진행하고, 이후 정당계약은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단지는 목포 내에서도 중심지인 석현동 일대에 조성되는 만큼 교통, 교육, 편의시설 등의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인근에는 목포종합버스터미널이 위치해 있으며, 녹색로, 백련대로 등을 통해 남악권역의 이동도 수월하다. 또한 주변에 위치한 임성리역은 오송~목포로 연결되는 호남고속철도, 목포~부산으로 연결되는 경전선 등 개발 호재가 예정돼 있다.


교육환경도 좋다. 도보 통학이 가능한 석현초등학교가 자리하고 있고, 목포 내 명문학군인 영흥중학교, 영흥고등학교와 학원가도 가깝다.


주변에는 이마트, 농협하나로클럽, 청호시장, 목포중앙병원, 메가박스, 어린이도서관, 하당보건소 등 주거생활 인프라도 갖췄다.


제일건설은 전 가구를 남향 위주로 배치하고, 4Bay 판상형 구조를 적용하는 등 차별화된 설계를 적용했다. 또 피트니스클럽과 실내골프연습장 차별화된 커뮤니티 시설을 조성해 주거편의성을 높일 계획이다.


분양 관계자는 "생활 인프라가 우수한 목포시 석현동 일대에 조성되는 대형 아파트라는 점에서 많은 관심과 문의가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라며 "높은 관심과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제일풍경채의 차별화된 설계가 적용된 랜드마크를 선보이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황보준엽 기자 (djkoo@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황보준엽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