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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R, 지난해 ‘전화자동응답시스템’ 운영 우수기관 선정


입력 2021.01.22 11:16 수정 2021.01.22 11:17        김희정 기자 (hjkim0510@dailian.co.kr)

과학기술정보통신부 평가 결과 공공부문 중 서비스 개선율 1위

ⓒSR

SRT 운영사 SR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분석한 ‘2020년 ARS 운영실태’ 평가에서 전화자동응답시스템(ARS) 운영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평가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ARS을 운영하는 공공 및 민간부문 총 500개 운영기관을 대상으로 ‘상담원 연결시간’, ‘ARS 이용요금 분담’ 등 15개 지표를 분석해 이뤄졌다.


평가 결과, SR은 ▲응답률 개선 ▲홈페이지 ARS번호·기능 안내 ▲ IT취약계층 대상 전화발권 서비스 제공 등 최근 3년간 서비스 개선율이 가장 높아 평가대상 80개 공공기관 중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권태명 SR 대표이사는 “ARS 서비스를 포함한 비대면 서비스 영역을 확대하고 품질을 강화하는 것이 뉴노멀시대의 새로운 서비스 표준이 될 것”이라며 “새롭고 다양한 고객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희정 기자 (hjkim0510@dailia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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