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신홍섭 KB저축銀 대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참여


입력 2021.03.15 10:07 수정 2021.03.15 10:08        배근미 기자 (athena3507@dailian.co.kr)

신 대표, 이주민 도로교통공단 이사장 추천받아 참여

신홍섭(오른쪽 두번째) KB저축은행 대표가 15일 직원들과 함께 어린이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참여하고 있다. ⓒKB저축은행

신홍섭 KB저축은행 대표가 15일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 및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안전 실천문화 확산을 위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참여했다.


이 챌린지는 지난해 12월 행정안전부에서 시작한 어린이 보호구역 내 안전운전과 어린이 보호를 최우선으로 하는 문화 정착을 위한 사회적 관심 제고를 위한 캠페인이다.


참여자가 어린이 보호문화 정착을 위한 교통안전 슬로건을 공유하고 다음 참여자를 지명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신 대표는 이주민 도로교통공단 이사장의 추천을 받아 참여했다. 신 대표는 다음 주자로 윤승용 남서울대학교 총장과 김태현 서울과학종합대학원 총장을 추천했다.


KB저축은행은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가평군 내 초등학교 18개소에 노란 삼각형 교통안전 사인물인 ‘노랑꼬깔’을 설치했다. 이외에도 저소득·다문화 가정 아동의 문화활동지원 및 코로나 긴급생계 지원 등 지역 아동의 복지와 관련된 사회공헌활동에 힘쓰고 있다.


신홍섭 대표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좌우를 살피고 속도를 줄이는 일상 속 작은 실천을 통해 우리 미래인 어린이들을 안전하게 보호하고 성숙한 교통문화가 확산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배근미 기자 (athena3507@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배근미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