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부터 부모님, 선생님까지 800여개 선물 망라…역대 최대 규모
마켓컬리는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맞아 내달 15일까지 어린이, 부모님, 스승께 사랑을 전하는 800여개 선물을 최대 65% 할인하는 감사대전을 연다고 16일 밝혔다.
마켓컬리가 역대 최대 규모로 준비한 이번 감사대전은 어린이, 부모님, 스승 등 선물할 대상별로 차별화된 선물을 추천해 선물에 대한 고민을 덜 수 있게 했다. 최대 65% 상품 할인에 쿠폰 할인, 선착순 결제 할인 등을 더해 합리적으로 선물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5월 5일까지 진행되는 어린이를 위한 감사대전 선물의 종류는 400여개로 가장 넉넉하게 준비했다. 장난감, 놀이용품 뿐 아니라 학용품, 건강식품, 먹거리까지 총 망라했다. 최근 두뇌 발달에 도움을 주는 장난감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맥포머스 등 에듀 토이뿐 아니라 어린이들에게 인기 있는 콩순이, 시크릿 쥬쥬 등 캐릭터 상품 완구도 함께 선보인다.
부모님을 위한 존경의 선물은 5월 8일까지 주문 가능하다. 주요 상품으로는 건강기능식품을 1순위로 추천했다. 간 건강에 도움을 주는 밀크씨슬 추출물을 함유한 간만세의 발표 건강환 세트는 60% 할인 판매한다. 그 외에 홍삼, 프로폴리스, 유산균 등 면역에 도움을 주는 상품도 함께 선보인다.
존경하는 은사님께 보내는 스승의 날 선물로는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 부담을 없는 합리적인 가격대의 실용적인 선물을 준비했다. 주요 상품으로는 수업과 방역활동까지 2배의 역할을 해내고 있는 선생님들의 지친 마음을 좋은 향기로 달래 줄 바디용품, 디퓨저, 캔들 등 뷰티, 리빙 상품과 바쁜 일과 후 여유 시간에 함께 할 디저트와 커피, 차 등을 제안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