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한국타이어, '피치스'와 자동차 복합문화공간 개관


입력 2021.04.29 09:19 수정 2021.04.29 09:20        김민희 기자 (kmh@dailian.co.kr)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피치스’와 오프라인 플랫폼 프로젝트 진행

자동차, 패션, 다양한 길거리 문화가 융합되는 공간 오픈

자동차 기반 복합문화공간 '도원'.ⓒ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미국 자동차 문화 브랜드 ‘피치스(Peaches.)’와 협업해 자동차 기반 복합문화공간 '도원'을 개관한다고 29일 밝혔다.


서울 성수동에 새롭게 설립되는 도원은 같은 취미를 공유하는 사람들의 문화 공간이 될 수 있도록 ‘도원결의’라는 사자성어에서 유래했다.


자동차, 패션, 다양한 길거리 문화가 복합적으로 융합되는 공간 플랫폼으로, 튜닝샵 등 서울 외곽에 위치해 있던 자동차 관련 공간들을 서울 중심부로 가져와 자동차 관련 문화를 공유하는 것이 목적이다.


도원은 차량을 스타일링 할 수 있는 '개러지'를 비롯해 차량 전시 및 공연, 브랜드 행사 등 문화 행사를 즐길 수 있는 갤러리, 피치스 오프라인 매장, 럭셔리 편집샵, 스케이트 보드 파크, 커뮤니티 라운지, 카페 등 다양한 공간으로 구성된다.


한국타이어와 피치스는 도원을 자동차 문화 랜드마크로 발전시켜 잠재 고객인 밀레니얼 세대와의 문화적 소통을 활성화하고, 혁신적인 기술력과 프리미엄 브랜드 파워를 확산시킬 방침이다.


한편, 피치스는 자동차 튜닝 중심 대중문화 ‘스트릿 카 컬쳐’ 기반 콘텐츠와 영상, 패션, 음악 등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는 자동차 문화 브랜드다.


한국타이어는 2019년 피치스를 운영 중인 스타트업 피치스그룹코리아에 대한 지분 투자를 통해 새로운 사업 영역을 함께 탐색하기 시작했다. 이와 함께 이번 복합문화공간 도원 건립에도 국내에서 유일하게 투자하는 등 피치스그룹코리아와 함께 비즈니스 시너지를 창출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김민희 기자 (kmh@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민희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