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은 29일 오후 8시부터 1시간 동안 ‘쓱라이브’를 통해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에서 출시한 ‘NEW 아르마니 투 고 쿠션’을 신세계백화점과 함께 전세계 최초로 공개한다.
대표 상품인 ‘NEW 아르마니 투 고 쿠션’은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만의 파운데이션 기술이 적용돼 지속적인 수분 공급은 물론,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완성시켜 주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지난 2017년 첫 출시 이후 4년 만에 새롭게 달라진 패키지 디자인으로 유니크한 감성을 자랑한다.
SSG닷컴은 방송 시작 시간인 이날 오후 8시부터 다음 날인 30일 오후 8시까지 24시간 동안 NEW 아르마니 투 고 쿠션을 비롯한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신상품 9종을 10% 할인한 특가에 선보인다.
라이브방송을 1분 이상 시청한 고객 전원에게 방송 당일 23시 59분까지 사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구매 고객 1000명 한정으로 '페이스 메이크업 5ml + 기프트팩' 세트도 선착순 증정한다.
또한 방송 시간 동안 구매 금액이 가장 높은 고객 50명에게 12만원 상당의 ‘크레마 네라 스킨케어 샘플 4종’을 추가로 증정하며,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선착순 30명에게는 조르지오 아르마니 로고가 부착돼 있는 ‘코스메틱 백’을 제공한다.
서정혜 SSG닷컴 백화점상품팀 파트장은 "방송 시간에만 제공하는 혜택과 단독 상품 구성, 사은품 혜택들로 이번 라이브방송을 준비했다"며 "향후에도 영 앤 리치(Young & Rich)로 불리는 젊은 소비층이 선호하는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를 다수 선보여 명품 뷰티는 쓱닷컴이라는 이미지를 굳힐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