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 패키지인 52회분 준비…일주일에 1회씩 홈케어 할 수 있는 특별 분량
매트리콜은 오는 20일 오전 8시35분 CJ온스타일 동가게에서 '생(生) 콜라겐 마스크' 역대 최고 구성을 선보인다.
이미 피부과, 병원, 에스테틱샵과 같은 피부관리 전문기관에서 사용하는 제품으로 유명한 매트리콜은 독보적인 특허기술 '크라이요 세이프' 공법을 이용해 생 콜라겐을 동결 건조시킨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콜라겐 그 자체를 시트화한 생 콜라겐 벨벳 마스크는 가열이나 변형 없이 콜라겐의 치밀한 3중 나선구조를 그대로 담아낸 독자적 기술의 결정체로서 97%의 높은 인체 유사율과 원료 본연의 생물학적 효능을 그대로 보관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마스크팩의 콜라겐 분자량이 무려 모공 사이즈의 18000분의 1이라는 놀랍도록 작은 크기와 콜라겐 그 자체를 시트화해 마스크시트 자체가 콜라겐인 만큼 유효성분의 피부 흡수는 물론 전달이 탁월하다.
이번 방송은 CJ 메인 호스트 동지현의 동가게 단독방송으로 1년 패키지인 52회분이 준비돼 있다. 이는 고가 에스테틱 프로그램을 1주일에 1회씩 홈케어로 사용할 수 있는 특별 분량이다.
특히, 더운 여름철에 관리하기 좋은 히알필(생콜라겐91.57+히알루론산 함유)과 피부 탄력과 영양에 좋은 캐비어디럭스(생콜라겐91%+캐비어 함유)가 얼굴 모양으로 재단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스킨존 타입으로 매트리콜 베스트 오브 베스트 구성이다.
매트리콜 국내 독점 수입·유통사인 ㈜씨엔케이 월드와이드 관계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집에 있는 시간이 늘어난 만큼 홈케어에 완벽히 신경 쓸 수 있는 만큼의 넉넉한 구성을 준비했다"며 "홈케어, 홈에스테틱 팬이라면 절대 놓칠 수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