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LG화학은 29일 '2021년 2분기 실적발표 콘퍼런스콜'에서 "첨단소재 투자는 주로 전지 소재 증설 투자와 제품 포트폴리오 확대, M&A 등으로 투입될 예정"이라며 "2026년 정도면 전지 소재 매출만 8조원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컨콜] LG엔솔 "현재 배터리 수주 잔고 180조원"
LG엔솔은 29일 '2021년 2분기 실적발표 콘퍼런스콜'에서 "배터리 수주 관련 작년 기준 150조원이며 현재 기준으로는 180조원 정도의 수주 잔고를 유지하고 있다"고 말했다.이어 "기존 고객사의 신규 프로젝트 파이프라인 매우 견고히 유지되고 있다. 향후 목표한 추가 수주 이뤄내기 위해서는 포스트 이노베이션 활동들을 성공적으로 구현하고 차세대 제품으로 개발중인 제품들이 계획대로 개발되는 것이 중요하다"면서 "R&D 강화와 투자에 매진하고 있고 이를 바탕으로 미래 프로젝트 수주에는 문제가 없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컨콜] LG화학 "전지 소재 적극 육성 위해 분리막 사업 인수"
LG화학은 29일 '2021년 2분기 실적발표 콘퍼런스콜'에서 "첨단소재 부문은 전지 소재를 적극적으로 육성할 계획으로 분리막 사업에 진입하려고 한다"면서 "생산능력은 LG전자 CEM 사업은 10억m² 정도 된다. 2~3년 후 생산능력은 현재 사업 계획 수립중에 있다"고 말했다.
[컨콜] LG화학 "5년간 10조 투자…R&D에는 2조6천억 "
LG화학 CFO 차동석 부사장은 29일 '2021년 2분기 실적발표 콘퍼런스콜'에서 "바이오 소재 등에 3조원을 투자하고 양극재, 분리막 사업, CNT 등 종합 전지 소재회사로 재탄생하기 위한 투자를 5개년에 걸쳐 약 6조원을 할 계획을 수립했다"면서 "글로벌 신약 회사로 도약하기 위해 올해까지 약 45개 신약 파이프라인을 확보할 계획이며 당뇨나 항암 등 면역질환군에 R&D, 투자 집중할 계획으로 1조원 가량이 소요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차 부사장은 "전체 투자 성격으로 보면 어떤 R&D 투자에 기술 개발 즉,…
배터리 200톤 재활용…삼성전자, '갤럭시 S25'로 친환경 보폭 확대
갤럭시 S25, 재활용 소재 8종 적용배터리 순환 체계 구축해 코발트 수급갤럭시S24 울트라에 '오션모드' 제공지역 단체들 산호초 복원 작업 기여
[갤S25 언팩] 자체 플랫폼도 개발…삼성, "사용자 중심 AI폰 고도화 주력"
삼성스토어, 대구서 데이코·갤럭시 S25 팝업스토어 동시 진행
홍준표, 20대 지지율서 이재명 앞선다는 여론조사에…"지금은 큰 의미 없어"
윤 구속기소에 국민의힘 "검찰이 최고 수사기관 위상 스스로 포기" (종합)
'빅5' 병원 수술 건수 의정갈등 전 74% 회복…종합병원 이상은 97%
'꼼수판매' 논란 터진 백종원 "빽햄은 마진 제로, 적정 가격이다"
“오보 뒤집어 씌워” 故 오요안나, 직장 내 괴롭힘 피해 의혹
깜짝 변신한 류호정 전 의원 "연락 주시면 성심껏…"
실시간 랭킹 더보기
경제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정기수 칼럼
'깜도 안 되는' 판사가 왕이자 걸인인 시대
서지용의 금융 톡톡
주가 부양에 있어 먹통 된 '밸류업'
김규환의 핸디 차이나
美 골드만삭스에 맞설 中 ‘공룡’ 증권사 등장
“바닥이 안 보인다”…불황 길어지는 건설업계 [기자수첩-부동산]
탄핵 정국에 마비된 부동산 시장 [기자수첩-부동산]
‘힘 빠진’ tvN의 ‘재탕’ [기자수첩-연예]
· 아스테라시스, 코스닥 상장 첫날 ‘따블’ 성공
· 이수페타시스, 제이오 인수 철회에 26%대 급등
· 삼바, 작년 사상 최대 실적에 장초반 4%대 강세
· 두산에너빌리티, 美 가스터빈 시장 진출 기대감에 상승
· 티웨이홀딩스, 티웨이항공 경영권 분쟁에 '급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