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DGB생명, 말복 맞아 여름철 보양식 나눔 진행


입력 2021.08.10 09:00 수정 2021.08.10 09:00        부광우 기자 (boo0731@dailian.co.kr)

DGB생명보험이 진행하는 '건강한 여름나기' 행사 소개 포스터.ⓒDGB생명보험

DGB생명보험은 말복을 맞아 지역 사회 어르신들에게 여름철 보양 특식을 제공하는 '건강한 여름나기' 행사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DGB생명은 중림종합사회복지관을 통해 무료급식을 이용하는 어르신 200명을 대상으로 보양식을 배분·배달할 예정이다. 연일 지속되는 무더위와 열대야로 지친 어르신들의 기력 회복을 위해 여름철 대표 보양식인 삼계탕과 영양소를 고루 갖춘 도시락을 제공한다.


건강한 여름나기 행사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예방을 위해 방역 수칙을 준수하고, 복지관 내 별도 행사 없이 대면 접촉을 최소화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전문 조리사와 영양사가 같이 참여해 맛과 영양을 챙기고 해당 지역의 경로식당과 사회복무요원과 함께하며 지역사회와의 협업을 이뤘다.


DGB생명 관계자는 "이번 행사가 폭염에 취약한 어르신들이 보다 건강하고 시원한 여름을 보내시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물리적 거리는 멀어졌지만, 우리 주변의 이웃들에게 건강과 행복을 전달하는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부광우 기자 (boo073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