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온라인 편집샵을 통해 판매 상품 구성 및 간편한 홍보 가능
마이샵 통해 셀러 콘텐츠 큐레이션, 셀러코드 추가할인까지 제공
리워드 쇼핑 플랫폼 ‘스타일씨(대표 박재범)’는 본인의 취향을 고려해 스타일씨 상품을 고르고, 간편하게 홍보하듯 나만의 온라인샵을 오픈할 수 있는 셀러 특화 ‘마이샵’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스타일씨 마이샵 서비스는 본인이 추천하고 싶은 상품을 직접 선택해 목록을 구성하고, URL로 간편하게 홍보할 수 있는 나만의 온라인 편집샵이다.
셀러 콘텐츠 기능을 활용해 셀러는 마이샵에서 판매하는 상품에 대한 콘텐츠를 작성하여 등록할 수 있으며, 구매를 고려하는 고객에게 해당 상품에 대한 추가적인 검색이나 탐색의 번거로움 없이 상품에 대한 풍부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 마이샵에 등록된 판매상품과 셀러 콘텐츠를 통해 구매가 발행하면 스타일씨 수익금도 얻게 된다.
또한 개인의 마이샵 타이틀은 회원 고유의 ‘셀러코드’로 지정돼 홍보가 쉬우며, 본인의 마이샵을 방문한 고객에게 추가 할인을 제공할 기회까지 제공해 판매전환을 유도할 수 있다. 여기에 마이샵과 셀러 콘텐츠는 스타일씨 UI/UX 전반에 노출돼 직접 고객을 유입하지 않더라도 좋은 콘텐츠로 수익이 발생하도록 리워드 경로도 다양화했다.
스타일씨 관계자는 “스타일씨를 이용하는 고객들의 편의성 제고와 더 간편한 셀러 문화 형성을 위해 신규 서비스를 출시하게 됐다”며, “누구나 손쉽게 온라인상에서 판매를 시작하고 부가적인 수익을 창출하는 전 국민 셀러시대 리워드 쇼핑 플랫폼이 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스타일씨는 신규 서비스 출시와 함께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번에 출시한 마이샵에서 셀러 콘텐츠를 1회 이상 작성한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벤트로, 셀러 콘텐츠 작성자 전원에게 출금이 가능한 5천 원의 수익금과 쇼핑 할인 시 지급 즉시 사용 가능한 1만 포인트를 증정한다. 이벤트 및 스타일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