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는 세븐일레븐과 협업해 MDTI 드링크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MZ세대를 겨냥한 체험 마케팅의 일환으로 일상 속에서 쉽고 재미있게 삼성화재를 경험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출시 음료는 총 5종으로 ▲배고플 때 마시는 미숫가루 음료 '꼬르르르(GRRR)형' ▲푸석한 피부에 도움을 주는 석류 음료 '수면부족(ZZZZ)형' ▲지쳤을 때 먹는 에너지 음료 '배터리방전(OTLL)형' ▲스트레스로 마음의 평화가 필요할 때 먹는 복숭아 음료 '부글부글(BGBG)형' ▲소화를 돕는 유산균이 포함된 요구르트 음료 '뿌웅(POOP)형'이다.
소비자들은 간단하게 건강 습관을 알아볼 수 있는 건강 MDTI 테스트를 통해 나에게 맞는 음료를 추천 받을 수도 있다. 테스트 진행 고객 중 2만명에게는 추천 음료 교환권을 즉시 제공한다. 갤럭시 버즈 프로 등 경품이 걸린 인스타그램 후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전은석 삼성화재 브랜드전략파트장은 "이번 프로모션은 소비자들에게 건강관리의 필요성을 알리고 생활에 활력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건강 MDTI 캠페인이 MZ세대에게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를 만드는데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삼성화재는 세븐일레븐과 협업해 MDTI 드링크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MZ세대를 겨냥한 체험 마케팅의 일환으로 일상 속에서 쉽고 재미있게 삼성화재를 경험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출시 음료는 총 5종으로 ▲배고플 때 마시는 미숫가루 음료 '꼬르르르(GRRR)형' ▲푸석한 피부에 도움을 주는 석류 음료 '수면부족(ZZZZ)형' ▲지쳤을 때 먹는 에너지 음료 '배터리방전(OTLL)형' ▲스트레스로 마음의 평화가 필요할 때 먹는 복숭아 음료 '부글부글(BGBG)형' ▲소화를 돕는 유산균이 포함된 요구르트 음료 '뿌웅(POOP)형'이다.
소비자들은 간단하게 건강 습관을 알아볼 수 있는 건강 MDTI 테스트를 통해 나에게 맞는 음료를 추천 받을 수도 있다. 테스트 진행 고객 중 2만명에게는 추천 음료 교환권을 즉시 제공한다. 갤럭시 버즈 프로 등 경품이 걸린 인스타그램 후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전은석 삼성화재 브랜드전략파트장은 "이번 프로모션은 소비자들에게 건강관리의 필요성을 알리고 생활에 활력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건강 MDTI 캠페인이 MZ세대에게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를 만드는데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