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재경 노랑풍선 회장은 "최신 IT테크를 접목한 플랫폼 전문기업으로서 고객 참여형 양방향 서비스를 통해 글로벌 트래블테크 기업으로의 새로운 시대를 열어 나갈 것"이라고 1일 밝혔다.
고 회장은 이날 서울 중구 본사 사옥에서 개최된 창립 20주년 기념 비전선포식에서 "우리는 창립 이후 20년간 여행업의 급격한 변화와 위기 속에서도 기업 가치의 실천과 혁신, 그리고 안정적인 경영환경 구축을 통해 국내 1위 직판여행사로서의 성장을 이뤄냈다"며 이같이 말했다.
노랑풍선은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회원 감사 이벤트인 ‘노랑풍선 20th 생일파티’를 개최한다.
이 이벤트는 ▲퀴즈 참여 ▲상품 구매 ▲사연 응모 등 총 3가지의 테마로 구성되어 있다.
노랑풍선에서 제시한 간단한 퀴즈의 정답을 맞추는 참여자 전원에게는 노랑풍선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1만포인트와 항공권 발권 수수료 면제 쿠폰을 즉시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 내 상품을 구매한 회원에게는 2만포인트를 지급하며 그 중 항공권을 구매한 회원에게는 호텔 20% 할인쿠폰을 추가로 지급한다.
또한 여행을 떠나고 싶은 사연을 자유롭게 댓글로 남기면 참여자 중 베스트 사연을 선정해 호텔 숙박권을 증정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노랑풍선이 오늘날, 여행업계 선도기업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었던 건 지난 20년간 함께한 임직원들의 노력과 고객들의 관심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창립 20주년을 원동력으로 삼아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보다 즐겁고 편안한 여행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