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은 민감성 피부 고민을 가진 고객들을 위해 유명 스킨케어 브랜드 제품을 한 곳에 모아 선보이는 ‘10월 더마코스메틱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오는 21일 오전 7시 전까지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는 환절기를 맞아 고객들이 자주 찾는 피부진정, 보습케어 인기 상품들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와우회원이라면 행사 기간동안 단 하루 특가, 즉시할인, 쿠폰할인 등 풍성한 혜택을 경험할 수 있다.
우선 20일에는 와우회원에게 단 하루동안 스킨케어 인기 상품 6개를 선별해 특가로 선보이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벤느 오떼르말 미스트 세트,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시카 S크림, 아이소이 모이스춰 닥터 스피디 크림 등 고객들에게 사랑받는 더마브랜드의 대표 상품들을 하루 동안 특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또 와우회원들은 브랜드별로 마련한 특별한 혜택도 경험할 수 있다. 상처치료제 ‘마데카솔’로 유명한 동국제약의 화장품 브랜드 센텔리안24에서는 최대 25% 즉시할인혜택과 3만원 이상 구매 시 5천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고객들이 원하는 제품을 쉽고 편하게 찾고 재미있게 쇼핑할 수 있도록 테마별로 제품 카테고리를 구분해 놨다. 뉴인(New-in )코너에서는 인기 더마브랜드의 신상품을 한 곳에 모아 살펴볼 수 있고, 미스트 베스트코너에서는 미스트를 브랜드별로 다양하게 찾아볼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급작스러운 날씨 변화에 보습, 진정 등 스킨케어 제품을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이번 행사는 국내외 더마브랜드의 인기 상품들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