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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블씨엔씨, 9개 본부로 조직개편…신유정 브랜드전략부문장 선임


입력 2021.10.21 08:57 수정 2021.10.21 08:58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에이블씨엔씨

미샤, 어퓨, 스틸라, 부르주아, 셀라피 등 다양한 화장품 브랜드를 보유한 에이블씨엔씨는 조직을 9개 본부로 재정비하고 부문장과 본부장의 인사를 발표했다고 21일 밝혔다.


브랜드전략부문장에는 신유정 상무가 발탁됐다. 새롭게 영입한 신 상무는 총 4개 본부(상품본부, 플랫폼본부, 마케팅본부, D2C본부)를 관장한다.


그는 할리스에프앤비에서 김유진 대표와 함께 성공적인 매각을 주도했던 인물로, 마케팅, 상품기획, 품질경영, 교육 등 소비자 경험과 직결되는 다양한 조직을 진두지휘했다.


특히 작년 말 KG그룹이 인수 후 10개월 간 KG할리스에프앤비에서 대표직을 맡아 PMI 작업을 성공적으로 완수한 후 에이블씨엔씨에 합류하게 됐다. 이전에는 세계 1위 소비재기업인 P&G(프록터앤드갬블)싱가폴과 태국법인에서 근무해 글로벌 경험도 두루 갖췄다.


김유진 에이블씨엔씨 대표는 “이번 에이블씨엔씨 인사의 핵심은 다양한 외부 전문가를 영입하는 한편 내부의 실력 있는 인재를 발탁하고 적재적소에 중용해 성장을 위한 인재 기반을 공고히 구축하는데 있다”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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