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비레스코는 지난 10월 12일부터 13일까지 서울 워커힐호텔에서 OKTA 세계한인무역협회가 주관한 ‘제25차 세계한인경제인대회 연계 수출상담회 및 쇼케이스’에 참가하여 미국, 캐나다, 호주, 키르키스탄 4개국 10개 지역의 바이어와 MOU및 제품 수출계약을 통해 좋은 성과를 거두었다고 밝혔다.
12, 13일 양일간 진행된 행사에는 70여 개 국내 중소기업이 참가했으며 세계한인경제인대회에 참가한 회원과 온오프라인으로 전 세계 30개국 46개 지역 약 130여 명 바이어가 1:1로 수출 상담을 가지는 자리가 마련됐다. 또한 방콕, 두바이, 뉴욕, 토론토, 시드니, 도쿄 6개 지역 60여 명 한인 경제인들과 32개 참가기업 간 다자간 구매 상담 쇼케이스도 진행됐다.
㈜레비레스코는 메디 뷰티 전문브랜드 ‘스킨엠디 라보라토리스’의 대표제품인 기미세럼과 안티에이징 솔루션의 효능과 특장점을 쇼케이스를 통해 선보였으며, ㈜레비레스코의 연구기술력으로 입증된 제품 우수성을 통해 한인 경제인들에 많은 관심과 호평을 받으며 신뢰성을 높였다.
(주)레비레스코 해외 영업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 참여한 바이어들에게 브랜드의 우수성을 알리고 신뢰 관계를 형성하여 해외 진출을 위한 발판을 마련하였으며 새로운 판로 개척으로 브랜드 입지를 다지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레비레스코는 지난 10월 12일부터 13일까지 서울 워커힐호텔에서 OKTA 세계한인무역협회가 주관한 ‘제25차 세계한인경제인대회 연계 수출상담회 및 쇼케이스’에 참가하여 미국, 캐나다, 호주, 키르키스탄 4개국 10개 지역의 바이어와 MOU및 제품 수출계약을 통해 좋은 성과를 거두었다고 밝혔다.
12, 13일 양일간 진행된 행사에는 70여 개 국내 중소기업이 참가했으며 세계한인경제인대회에 참가한 회원과 온오프라인으로 전 세계 30개국 46개 지역 약 130여 명 바이어가 1:1로 수출 상담을 가지는 자리가 마련됐다. 또한 방콕, 두바이, 뉴욕, 토론토, 시드니, 도쿄 6개 지역 60여 명 한인 경제인들과 32개 참가기업 간 다자간 구매 상담 쇼케이스도 진행됐다.
㈜레비레스코는 메디 뷰티 전문브랜드 ‘스킨엠디 라보라토리스’의 대표제품인 기미세럼과 안티에이징 솔루션의 효능과 특장점을 쇼케이스를 통해 선보였으며, ㈜레비레스코의 연구기술력으로 입증된 제품 우수성을 통해 한인 경제인들에 많은 관심과 호평을 받으며 신뢰성을 높였다.
(주)레비레스코 해외 영업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 참여한 바이어들에게 브랜드의 우수성을 알리고 신뢰 관계를 형성하여 해외 진출을 위한 발판을 마련하였으며 새로운 판로 개척으로 브랜드 입지를 다지게 되었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