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호크아이' 솔로 시리즈, 티저 포스터·예고편 공개


입력 2021.11.12 09:48 수정 2021.11.12 09:48        류지윤 기자 (yoozi44@dailian.co.kr)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호크아이'가 티저 포스터, 런칭 포스터를 공개했다.


'호크아이'는 지난 10년간 어벤져스의 멤버로 MCU를 이끈 호크아이가 히어로 인생 최대의 난제 케이트 비숍과 함께 크리스마스 최고의 미션을 마주하는 그의 과거, 현재, 미래가 모두 담긴 첫 솔로 시리즈이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하얀 눈송이가 쏟아지는 겨울 날, 화려한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꾸며진 도심을 누비는 호크아이(제레미 레너)와 케이트 비숍(헤일리 스테인펠드)의 뒷모습이 눈길을 끈다. 위풍당당한 모습으로 걸어가는 두 사람의 모습과 함께 “2021년 겨울, 그에게 주어진 특별한 미션”이란 문구는 앞으로 이들에게 펼쳐질 새로운 모험과 미션을 기대하게 만든다.


함께 공개된 런칭 예고편은 흥겨운 캐롤과 함께 뉴욕 도심을 화려하게 장식한 크리스마스 무드가 돋보인다. 이어 정체불명의 집단으로부터 위협을 당하는 호크아이 앞에 엉뚱한 모습으로 등장한 케이트의 아이러니한 모습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뉴욕 도심 곳곳에서 벌어지는 임무를 수행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호크아이가 히어로 인생에서 처음 겪어보는 캐릭터인 케이트와 동행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예측불가한 상황들로 궁금증을 자아낸다.


가장 눈 여겨 볼 지점은 아이러니한 상황 속 환상의 케미를 선보이는 호크아이와 케이트다. 도심 속 숨막히는 차량 추격전에서 호크아이의 전매특허 화살을 쏘고 감탄사를 연발하는 케이트부터 고층 빌딩에서 뛰어내리며 당황해 하는 호크아이까지 지난 10년간 본 적 없는 호크아이의 새로운 모습이 담겨 있다.


'호크아이'는 오는 겨울 디즈니+를 통해 총 6개의 시리즈를 공개할 예정이다.

류지윤 기자 (yoozi44@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