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롯데온, 역대급 'LF 패밀리 위크' 진행


입력 2021.11.22 07:52 수정 2021.11.22 07:53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롯데온

롯데온은 오는 22일부터 30일까지 ‘LF패밀리 위크’를 진행한다.


이번 LF패밀리 위크는 LF와 처음으로 진행하는 대형 패밀리 세일이다. 롯데온이 패션 브랜드들과 손잡고 진행한 패밀리 세일이 계속해서 흥행하자 LF에도 패밀리 세일을 제안해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


실제 지난 달 대형 패션 브랜드와 손잡고 진행한 패밀리 세일에서는 일주일간 브랜드 매출이 작년 대비 4배 이상 늘었으며, 같은 기간 전체 패션 매출도 약 50% 성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롯데온은 올해 1월 LF가 롯데온에 공식몰로 입점하며 기념 행사를 진행해 긍정적인 반응을 얻어 지난 4월 롯데온과 LF는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이를 기념해 진행한 단독 행사에서는 롯데온 내 LF브랜드 역대 최고 매출을 기록했다. 더불어 행사 기간(4월23~30일)전체 패션 매출이 전월 대비 2배 이상 성장하는 등 세일의 효과를 톡톡히 봤다.


이에 롯데온은LF와 손잡고 역대급 LF패밀리 위크를 개최한다. 행사 기간 구스 다운, 핸드메이드 코트, 경량 패딩 등 21년 가을·겨울(FW) 신상품에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이월 인기 상품의 재고를 확보해 할인 판매하며, 아동 의류는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또한 행사 기간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상품 15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100명에게 커피 쿠폰을 증정하며, 100명을 추첨해 엘포인트1만점을 적립해준다. 헤지스 남성 브랜드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9만원 상당의 ‘헤지스 울 머플러’를 증정하며, 아동 아우터 상품 구매 시 쇼핑백을 증정한다.


이신혜 롯데온 패션팀장은 "롯데온은 올해 패션 카테고리 강화를 위해 여러 대형 패션 브랜드들과 돈독한 관계를 구축하며 단독 행사 및 패밀리 세일 등을 진행하고 성과를 내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패션 브랜드들과 손잡고 특별한 행사를 기획해 패션 상품군 강화에 힘쓸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