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삼성물산 패션 에잇세컨즈, '크리에잇터' 3인 선발


입력 2021.11.29 10:09 수정 2021.11.29 09:09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성한나(왼쪽 첫 번째)’등 우승 3인이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에잇세컨즈 가로수길점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에잇세컨즈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SPA브랜드 에잇세컨즈는 유튜브에서 브랜드를 대표하는 소비자 모델을 모집하는 ‘크리에잇터’ 선발대회의 최종 우승 3인을 공개했다고 29일 밝혔다.


에잇세컨즈 는MZ세대와 진정성 있는 소통을 확대하고자 지난 2019년부터 소셜 미디어를 활용한 소비자 모델 콘테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인스타그램, 틱톡에 이어 이번에는 유튜브에서 처음 진행했다.


이번 크리에잇터 선발대회 우승 3인은 총 상금 2000만원(1등 1000만원(1명), 2등 500만원(2명))을 받는 것은 물론 에잇세컨즈의 공식 유튜브 ‘8초TV’ 및 인스타그램, 삼성물산 패션부문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의 공식 유튜브 ‘세사패TV’에서 크리에이터 겸 모델로 활동하는 기회가 주어진다.


1등은 조회 수 2만7141회와 좋아요 수 512개를 기록한 대학생 성한나(23세)로 선정됐다. 성한나는 '66사이즈' 패션 유튜버로 활동 중이며, 현실 핏으로 다채로운 룩을 소화하며 구독자들과 공감대를 형성하고 있다.


2등은 긍정적인 에너지를 담은 데일리룩을 추구하는 대학생 조현영과 4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주민경이다.


조환 에잇세컨즈 운영담당은 “에잇세컨즈가 인스타그램, 틱톡에 이어 올겨울에는 유튜브에서 개성과 창의성이 돋보이는 소비자 크리에이터를 발굴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셜 미디어를 활용해 MZ세대 고객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지속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