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테크산업(휴테크)은 카디즈(CADIZ) 안마의자를 출시하며 특별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오는 16일 CJ온스타일에서 오후 7시30분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는 방송에서는 론칭 기념 특별 혜택과 함께 카디즈 안마의자를 특가에 준비했다. 휴테크는 민족 대명절 설을 앞두고 방송 중 안마의자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특별히 준비한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카디즈 안마의자는 아름다운 풍경과 풍부한 역사 유적을 지닌 스페인의 해안도시 카디스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한 카디즈는 해 질 무렵 가장 아름다운 풍경에서 전해지는 고즈넉함과 여유로움을 모티브로 하루의 끝에서 휴테크를 통해 진정한 휴식을 경험하길 바라는 철학을 담았다.
또한 휴테크만의 독자적인 기술 HBLS(HUTECH Body Leveling massage System)를 기반으로 제공하는 신체 부위별 최적화된 마사지는 최상의 만족감을 선사한다. 특히 주무름, 두드림, 연타, 훑기 등 수타 마사지를 그대로 재현한 6Way시스템은 전문가의 손길 못지않은 정밀함으로 일상생활 중 쌓인 피로 회복을 효과적으로 도와준다.
특히 카디즈는 ‘리얼3D아트모션’ 기술을 적용해 입체감을 높였다. 3D아트모션은 고탄성 마사지 볼의 속도를 최대5단계, 깊이를 10단계로 컨트롤하여 섬세한 마사지감을 제공한다.
추운 겨울 지친 몸을 따뜻하게 해줄 온열 기능도 더했다. 허리와 종아리에 탑재된 온열 기능이 피부 깊숙이 따스한 열감을 전달, 온기로 근육을 풀어주어 마사지 효과를 극대화한다.
고재헌 휴테크 뉴커머스팀 부장은 “휴테크 카디즈 안마의자는 집 안에서도 여행지에서 느낄 수 있는 힐링을 느끼며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며 “앞으로도 휴테크는 고객들이 삶의 영감과 활력을 되찾을 수 있는 질 높은 휴식을 누릴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