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삼성화재가 자동차보험료를 인하한다.
16일 보험업계에 따르면 삼성화재는 오는 4월 자동차보험료를 평균 1% 낮추기로 결정했다.
국내 최대 손해보험사인 삼성화재가 보험료 인하를 단행하면 경쟁사들도 보험료 인하에 동참하게 될 것으로 전망된다.
삼성화재 기업안전연구소, 사고예방 캠페인 시행
삼성화재는 중대재해처벌법 시행에 맞춰 기업 고객의 안전 경영 지원을 위한 사고예방 캠페인을 시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삼성화재는 현장 방문 안전 점검과 더불어 고객사의 안전관리 강화를 위한 자료도 함께 배포할 예정이다.이 캠페인은 위험 관리를 전문적으로 다루는 삼성화재 기업안전연구소에서 전담한다. 기업안전연구소는 최근 3년간 국내 발생 화재 사고 원인을 심도 있게 분석해 점검 항목을 작성했다. 사고를 일으키는 근본적인 요인은 제거하고, 사고가 발생하더라도 피해 규모를 최소화하려는 목적이다.특히 화학공장과 물류…
삼성화재, 건강보험 마이헬스파트너 보장 강화
삼성화재는 상품경쟁력 강화를 목적으로 개정한 건강보험 마이헬스파트너를 판매 중이라고 11일 밝혔다.이 상품은 상해 또는 질병으로 인한 사망, 진단, 수술, 입원부터 일상생활에서 발생하는 배상책임까지 하나의 상품으로 보장하는 맞춤형 컨설팅 보험이다. 만 15세부터 70세까지 가입할 수 있으며 최대 100세까지 보장 받을 수 있다.삼성화재는 이번 개정을 통해 신규 담보 16종을 신설하고, 납입 완료 이후 해지환급률을 높인 '해지환급금 미지급형 납입후 표준환급률 지급형' 구조를 추가했다. 이 상품 구조로 가입하면 기존의 해지환급금 미지급…
삼성화재 "타인 차량 운전 시 車보험 특약 확인해야"
타인의 차량을 운전하다가 사고가 났을 때 자신의 자동차보험 특약 중 다른 자동차 운전 담보에 가입돼 있다면 보험처리를 받을 수 있다.삼성화재는 설 연휴 동안 장시간 운전으로 친구 또는 친족의 차량을 교대 운전하게 될 경우에는 사고 시 보험처리가 가능한지 보험 내역을 운전하기 전에 꼼꼼히 살펴보는 것이 중요하다고 28일 안내했다.다른 자동차 운전 담보는 그 이름처럼 다른 사람의 차량을 운전했을 때 일어난 사고를 보상해주는 담보다. 이 담보는 무보험 자동차에 의한 상해(이하 무보험차상해)에 가입한 경우에 한해 가입할 수 있다.본인이나 …
'차세대 비걸 스태리' 권성희, 진힙즈 엔터테인먼트 전속 계약
글로벌 도약 발판 마련
김시은, 드라마 '인사이더' 출연 확정…강하늘·이유영과 호흡
본청 감찰담당관실 경감 박로사 역
'대통령 되지 말아야 할 대권주자' 이재명 42.8%…법 가장 안 지킬 것 같은 주자는? [데일리안 여론조사]
이복현, 금리 동결에 "경제하방 압력 높아져…금융안정에 만전"
“벌써 추석이 두렵다” 역대급 산불로 하반기 물가 폭탄 ‘경고음’
기준 넘기면 t당 52만원…韓 선박, 친환경 전환 7% 그쳐 [막오른 해운 넷제로②]
[데일리 헬스] '미나 시누이' 박수지, 5개월 만에 60kg 감량 성공…비법 보니
일행이 던진 병 치우려다가...50대 남성, 차량에 치여 사망
실시간 랭킹 더보기
[트럼프 스트레스] 본협상하기도 전에 “큰 진전”…트럼프, 日대표단과 면담
미국과 일본이 16일(현지시간) 미 워싱턴에서 관세 관련 협상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일본 교도통신에 따르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이날 오후 워싱턴DC를 찾은 일본 측 관세협상 수석대표인 아카자와 료세이 경제재생상 등 일본 대표단의 예방을 받고 면담했다. 트럼프 미 대통령은 이날 자신 소유의 소셜미디어(SNS) 트루스소셜을 통해 “일본 무역 대표단과 막 만나서 큰 영광”이라며 “큰 진전있었다”라고 밝혔다.아카자와 경제재생상은 트럼프 대통령 면담에 이어 스콧 베선트 재무장관, 하워드 러트닉 상무장관, 제이미슨 그리어 미국 무역대표 등…
[트럼프 스트레스] 파월 “관세, 인플레 유발…통화정책 조정은 아직”
[트럼프 스트레스] “美∙日 관세협상에 직접 참석”…방위비 의제도 언급
경제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국민의힘, 한덕수 포기하고 승리 기약할 수 있나
정명섭의 실록 읽기
경복궁의 이름은?
서지용의 금융 톡톡
잊혀졌던 종합지급결제업의 재등장
5분 충전해 470km… 전기차 사는 사람 늘까? [기자수첩-산업]
그들이 무덤에서 깨어난다면 [기자수첩-정치]
“중국차를 누가 타냐?” 시장의 답은 다르다 [기자수첩-산업]
· ‘한덕수 테마주’ 아이스크림에듀, 개장 직후 상한가 직행
· '이재명 테마주' 상지건설, 20%대 폭등세…3000원→4만원
· '변동성 끝판왕' 이재명 테마주…상지건설 급등-흥국화재우 급락
· 잇단 싱크홀 사고에…뉴보텍 15%대 급등
· 삼성전자·SK하이닉스, 대중 반도체 수출 규제에 ‘약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