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엠케이의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NBA가 봄·여름(SS)시즌을 맞아 NBA만의 아이덴티티와 감각적인 트렌드를 담아낸 화보를 공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화보는 개성을 중시하고 자신을 표현하는데 거침없는 MZ세대들의 특성을 NBA크리에이터들에 투영해 그들의 자유로운 일상을 생동감 있게 담아냈다. 여기에 자연스러운 톤온톤 스타일링으로 제품의 컬러감을 강조했으며, 완성도 높은 코디가 눈길을 끈다.
메인 화보에는 NBA의 인기 아이템인 NBA플레이라인의 셋업 스타일을 담았다. 봄부터 여름까지 착장 가능한 구성으로 반팔 티셔츠, 반바지 셋업부터 최근 유행하는 크롭 기장의 셋업, 간절기에 착용하기 좋은 아노락 제품까지 다양하게 구성했다.
NBA브랜드 아이덴티티인 미국프로농구 NBA TEAM 로고를 깔끔하게 해석한 ‘NBA어센틱 시리즈’ 화보도 눈길을 끈다. 블루와 그레이 컬러의 반팔, 반바지로 귀여운 셋업 스타일링을 연출했으며, 후드티에 바람막이를 매치해 캐주얼한 무드를 선보인다.
NBA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SS 화보는 주요 타겟층이자 트렌드 리더인 MZ세대의 취향을 반영했으며 봄부터 여름까지 입기 좋은 소재를 활용해 손이 자주 가는 아이템”이라며 “다가올 봄, 여름에 베이직하면서도 트렌디한 요소를 접목한 NBA SS아이템과 함께 다양한 룩을 연출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