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농협카드, ‘내 일상을 별다줄하다’ 신규 광고 온에어


입력 2022.02.21 13:48 수정 2022.02.21 13:49        이세미 기자 (lsmm12@dailian.co.kr)

MZ세대 겨냥 키워드로 혜택 소개

ⓒNH농협카드

NH농협카드는 21일 ‘별다줄카드’의 트렌디한 소비 방법을 담은 광고 영상을 유튜브에서 공개했다.


지난 7일 멀티디자인(4종)으로 출시된 별다줄카드는 국내 온라인 전 가맹점에서 결제 시 7% 청구할인을 제공하고 ▲FLEX(지그재그, 에이블리 등) ▲RE-SELL(크림, 번개장터, 중고나라) ▲FUN(야놀자, 여기어때, 오늘의 집) 결제 시 해당 월 사용금액에 따라 최대 14%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광고는 일상 속에서 별다줄카드로 경험할 수 있는 혜택을 MZ세대의 신조어로 소개하고, 재미와 개성을 갖춘 스토리 라인을 담았다. 해당 영상은 농협카드 유튜브 채널과 공식 SNS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밖에 농협카드는 별다줄카드 광고 론칭을 기념해 다음 달 4일까지 ‘내 일상을 별다줄하다’ 감상평 이벤트를 공식 유튜브에서 진행한다. 농협카드 유튜브 채널 구독자 중 영상 시청 후 댓글로 감상평을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총 5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윤상운 농협카드 사장은 “MZ세대의 취향을 저격하기 위해, 카드 혜택을 재미있게 소개하는 광고 영상을 기획했다”며 “가치소비를 지향하는 고객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실질적인 혜택을 담은 별다줄카드를 출시했으니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이세미 기자 (lsmm12@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