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LF 헤지스, 3D 버추얼 캐릭터 '헤지스 프렌즈' 첫 공개


입력 2022.02.28 11:34 수정 2022.02.28 10:34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LF 헤지스, 2022 FW 컬렉션 '헤지스 프렌즈' 3D 착장 콘텐츠.ⓒ헤지스

LF의 헤지스는 3D그래픽 기술로 구현한 버추얼 캐릭터 ‘헤지스 프렌즈’를 브랜드 공식몰 헤지스닷컴에서 28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최근 가상의 디지털 콘텐츠가 주목받는 가운데 헤지스가 3D그래픽 기술을 활용한 버추얼 캐릭터를 선보인다. 헤지스 프렌즈는 헤지스가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과 개성을 반영한 4인 4색의 3D버추얼 캐릭터로, 브랜드가 지향하는 4가지 페르소나를 나타낸다.


헤지스는 이를 제품 제작 단계뿐만 아니라 화보, 영상 등 디지털 마케팅에 이르는 전 과정에서 폭넓게 활용하는 한편 올해 상반기 중에는 NFT마켓을 통해서도 선보일 계획이다.


헤지스 프렌즈의 각 캐릭터는 서로 다른 MBTI와 스타일을 가진 것으로 설정돼 고객들이 자신과 가장 가까운 페르소나에게 동질감을 느끼고 본인을 투영할 수 있는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만들었다. 호기심 많은 예술가 타입의 ‘이튼’, 모험을 즐기는 사업가 타입의 ‘딘’, 대담한 통솔자 ‘아서’ 그리고 만능 재주꾼 ‘오스카’로 구성된 헤지스 프렌즈 4인방은 가상공간을 배경으로 각자의 삶의 방식과 개성에 따라 헤지스의 다양한 룩을 보여준다.


헤지스가 브랜드 공식몰에서 첫 공개하는 헤지스 프렌즈에 2022년 가을·겨울 남성 컬렉션을 입혔다. 각양각색의 스타일을 연출한 헤지스 프렌즈는 복고풍 트렌드를 위트 있는 감성으로 재해석한 2022년 가을·겨울 컬렉션을 실감나게 소화하며 다가올 유행을 예고한다.


헤지스는 앞으로도 헤지스닷컴을 3D버추얼 캐릭터가 활동하는 플랫폼으로 삼고 역동적이고 신선한 디지털 콘텐츠를 소개할 예정이다.


김훈 L F헤지스 브랜드 총괄CD(Creative Director)는 “3D버추얼 콘텐츠를 통해 생산의 실패 확률을 획기적으로 낮출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패션 제품의 디자인 단계에서부터 소비자와 만날 때까지의 사이클을 축소해 원자재를 비롯한 에너지, 시간 등을 크게 감축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LF의 ESG경영 목표에 발맞춰 3D콘텐츠를 적극 인큐베이팅해 그린 디자인에 한 걸음 더 가까이 가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