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프로농구 대구 한국가스공사의 연기된 경기가 오는 30일, 4월 1일에 각각 치러진다.
KBL은 7일, "3일 열릴 예정이던 한국가스공사와 전주 KCC의 경기를 4월 1일, 5일로 예정됐던 한국가스공사와 수원 kt전은 30일에 치르기로 했다"고 밝혔다.
현재 한국가스공사는 선수단 내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한 상황이다.
‘존재감만은 최고’ 푸이그…KBO리그 인기 되살릴까
연습경기 통해 순조롭게 KBO리그 무대 적응 중이름값이 주는 무게감, 리그 인기 회복의 원동력?
MLB 경기 추가 취소? 답답한 하퍼의 해학 “왕첸밍!”
6일 노사협상에서 더 커진 이견차 확인...시즌 추가 축소 우려하퍼, 요미우리 자이언츠 이어 왕첸밍에게 "선수 필요 없어?"
칼 빼든 국제유도연맹…푸틴 모든 직무서 퇴출
국제유도연맹(IJF)이 우크라이나 침공 사태의 책임을 물어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의 모든 직위를 박탈했다.국제유도연맹은 7일(한국시간), 공식 성명을 통해 “푸틴 대통령과 아르카디 로텐버그 집행위원의 연맹 내 모든 직위를 박탈한다”라고 발표했다.앞서 연맹 측은 지난달 27일에도 푸틴 대통령의 명예 회장 자격을 정지한 바 있다.이번에 함께 징계를 받은 로텐버그 위원은 푸틴 대통령의 측근인 러시아의 억만장자다. 로텐버그는 어릴 때부터 푸틴과 유도를 함께 배운 사이이며 현재 러시아 유도연맹 부회장직을 맡고 있다.한편, 푸틴 대통령…
자중지란 맨유, 맨체스터 더비 완패+호날두 이탈
맨시티와의 맨체스터 더비서 1-4 대패, 5위 추락호날두 부상으로 팀 이탈, 바란과 쇼도 코로나19 양성
폭도로 변한 축구팬, 멕시코 리그서 17명 사망
멕시코 축구리그서 관중들이 사망하는 안타까운 일이 벌어졌다.멕시코 지역 언론 마르카(MARCA)는 5일(한국시간), 멕시코 축구리그서 팬들의 충돌로 인해 17명이 사망했다고 전했다.믿을 수 없는 상황은 지난 5일 멕시코 리그 퀘레타로와 아틀라스의 경기서 벌어졌다. 마르카에 따르면, 퀘레타로 안방에서 열린 경기서 홈팀이 0-1로 뒤지며 패색이 짙어지자 팬들이 돌변한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퀘레타로 팬들은 멕시코리그에서도 거친 것으로 소문나 있으며, 이들은 원정팬들에게 달려들어 무자비한 폭력을 휘두르기 시작했다.폭도로 변한 팬들은 남녀노…
[오늘 날씨] "우산 챙기세요"비 내리는 식목일...실내에서 키우기 좋은 식물은?
충격·당혹·침통…국민의힘, 헌정사 두 번째 대통령 파면에 혼돈
조두순, 거주지 무단이탈 수분 뒤 귀가
딱 걸렸어!...“증거 모두 조작” 김수현 주장에 직접 나선 누리꾼
[영상] "윤석열 파면" 선고에 책상 '쾅' 얼굴 푹 숙인 이 남자 [尹탄핵인용]
[데일리 헬스] '황동주♥' 이영자 "다이어트하려 '이 음식' 먹어"…어떤 효과 있나?
실시간 랭킹 더보기
스포츠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위안과 치유를 선사하는 힐링 드라마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김정은 관심법으로 엿보기
서진형의 부동산포커스
서울시 토지거래허가지역 재지정에 대한 논란 살펴보면
지방 미분양 ‘시한폭탄’이 다가온다 [기자수첩-부동산]
한국 코인法, 미국 눈치 보다 日에도 뒤처질 판[기자수첩-ICT]
5년 만에 공매도 전면 재개, 우려보다 환영의 시선으로 [기자수첩-증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