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은 8일 서울 서대문 본점에서 올해 직원 홍보모델과 NH튜버 26명을 새롭게 위촉했다고 밝혔다.
권준학 농협은행장은 "이번에 위촉된 홍보모델과 NH튜버 모두 끼와 열정이 대단한 것 같다"며 "톡톡 튀는 아이디어와 개성 넘치는 활동으로 고객과 활발하게 소통하며 농협은행의 가치를 널리 알리는데 앞장 서 달라"고 당부했다.
이번에 선발된 홍보모델과 NH튜버는 학창시절 학교 홍보대사, 연극배우, 방송출연 경력 등 다양한 이력을 가지고 있다. 특히 올해는 신규직원으로 채용된 AI은행원 정이든과 이로운이 홍보모델로 위촉돼 농협은행의 고객 중심 초혁신 디지털 뱅크 도약 홍보에 앞장선다는 계획이다.
홍보모델은 앞으로 1년 동안 농협은행의 대표 얼굴로서 보도사진 및 홍보 영상 촬영은 물론 대내외 행사지원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게 된다. NH튜버는 금융상품과 서비스뿐 아니라 취미, 생활정보 등 고객과 함께할 수 있는 각종 SNS 콘텐츠를 제작하고 출연한다.
NH농협은행은 8일 서울 서대문 본점에서 올해 직원 홍보모델과 NH튜버 26명을 새롭게 위촉했다고 밝혔다.
권준학 농협은행장은 "이번에 위촉된 홍보모델과 NH튜버 모두 끼와 열정이 대단한 것 같다"며 "톡톡 튀는 아이디어와 개성 넘치는 활동으로 고객과 활발하게 소통하며 농협은행의 가치를 널리 알리는데 앞장 서 달라"고 당부했다.
이번에 선발된 홍보모델과 NH튜버는 학창시절 학교 홍보대사, 연극배우, 방송출연 경력 등 다양한 이력을 가지고 있다. 특히 올해는 신규직원으로 채용된 AI은행원 정이든과 이로운이 홍보모델로 위촉돼 농협은행의 고객 중심 초혁신 디지털 뱅크 도약 홍보에 앞장선다는 계획이다.
홍보모델은 앞으로 1년 동안 농협은행의 대표 얼굴로서 보도사진 및 홍보 영상 촬영은 물론 대내외 행사지원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게 된다. NH튜버는 금융상품과 서비스뿐 아니라 취미, 생활정보 등 고객과 함께할 수 있는 각종 SNS 콘텐츠를 제작하고 출연한다.